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역사 디지털 휴먼 유형에 따른 제작 기술 및 미디어 활용 특성 연구 - 역사 미디어 콘텐츠 활용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2
AI FROM REAL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4 .06
Real and Virtual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05
Real Time Hand Communication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5 .05
메타버스를 위한 디지털 휴먼과 메타휴먼의 제작기법 분석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1 .09
Real time interactive art using 3D video shooting game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05
메타휴먼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디지털 휴먼 워크플로우- XR 오페라 <대가들의 수다>의 디지털 휴먼 ‘휴(HUE)’를 중심으로
한국영상학회논문집
2022 .10
사진기반 디지털 휴먼 제작 연구
현대사진영상학회 논문집
2021 .11
가상성 개념 분석을 통한 버추얼 휴먼 개념 정의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3 .11
포스트 코로나, 영상 콘텐츠 제작 기술: 가상 제작(Virtual Production) 시스템
영상기술연구
2021 .05
Real-Time Post-Correction Work in the CG/Live-Action Compositing Video Content Production Process Using Game Engines
TECHART: Journal of Arts and Imaging Science
2023 .06
메타휴먼을 활용한 디지털 휴먼 제작 교육 프로그램 개발
한국영상학회논문집
2022 .10
리얼-타임(Real-time) 퍼포먼스를 위한 포인트 클라우드 시각화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05
An Evaluation of Assessing the Functional Movement Screen™ from Video Playback
International Journal of Coaching Science
2015 .07
Film Production Through a Korean-Specific Text-to-Video AI Model
Moving Image & Technology (MINT)
2024 .08
Real scene of Great Seoul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4 .06
영화 속의 나타난 화면의 의미와 상징적 화면구성을 이용한 영상교육 연구
모드니예술
2022 .12
버추얼 휴먼의 사실적 표현을 위한 연출 연구 : 국내 TV 광고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22 .09
생성형 AI 기술 기반 영상제작 프로세스 단계에 따른 작업 효율성 연구 - 국외 광고 영상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6
과학 영상 콘텐츠 평가 지표에 관한 연구
한국문화공간건축학회논문집
202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