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인의 한국음식 인지도가 한식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류 조절변수를 중심으로-
외식경영연구
2019 .01
한류소비자가 지각한 국가이미지, 한류호감도, 심리적 거리가 태도 및 K-Food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8개국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5
중국관광객의 한류문화가 한식의 인지도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한국어 학습이 중국에서의 한류 및 한국 상품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상품학연구
2015 .01
한류콘텐츠 경험이 국가 이미지, 한류콘텐츠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유럽 신한류 잠재소비자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12
음식문화연구 서설 : 음식과 미디어의 만남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8 .03
한류의 현주소와 한류 상품 수출 방안 연구: CIS Commonwealth of Independent States(구소련의 독립국가연합) 국가에서 ‘MD’ 수출 중심으로
한국 시베리아연구
2019 .01
대학생들의 한식에 대한 인식이 한식에 대한 태도와 한식관련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12
유형별 한류 문화콘텐츠와 한국제품 브랜드 구매의도 관계에서 한류 친숙도의 조절효과 분석
통상정보연구
2023 .12
韓流に対する認識が韓国製品の評価に及ぼす影響: 日本と中国市場での音楽、映像、ファッションを中心に
한일경상논집
2015 .11
‘한류’ 용어의 어원 및 대만 한류 발전에 대한 고찰
동아시아문화연구
2019 .01
한류의 위기 요인 탐색과 해소 방안에 관한 연구 –문화콘텐츠 전문가 조사를 중심으로-
미래사회
2021 .12
한류 콘텐츠 이용자의 심리적 거리가 K-food 태도 및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4개국을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0 .01
한류 콘텐츠의 확산 및 지체 요인과 지속 가능성
디아스포라연구
2016 .12
미국인의 한국문화 친숙도가 한식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8 .02
한류 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관광 활성화 방안에 대한 이론적 탐색
관광연구저널
2017 .08
한국 사회에서 사용되는 일본어 음식명에 대한 일고찰 - 신문 기사 분석을 중심으로 -
동북아 문화연구
2024 .09
한류 콘텐츠 요인이 국가 브랜드 이미지, 한국제품 이미지와 한국제품 만족도에 미치는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22 .08
日本における韓流
일본근대학연구
2017 .01
한류콘텐츠, 한국제품 및 서비스경험이 한류선호 및 한국인식변화,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일본,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