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추천 · 보증 광고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1 .03
SNS 광고 분류에 따른 수용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중국 SNS 광고에 관한 연구: 인피드 광고 특성과 프라이버시 우려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국제경영연구
2019 .01
SNS 기반의 광고에 대한 사용자 반응이 기업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페이스북에서 청소년의 운동화를 중심으로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2016 .01
네이티브 광고인지가 심리적 저항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SNS 광고의 부정적 가치의 매카니즘 중심으로
경영연구
2020 .01
인플루언서의 경제적 이해관계를 표시하지 않은 광고 규제에 대한 고찰
중앙법학
2021 .03
SNS 상에서의 추천·보증 관련 제도 개선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9 .12
SNS광고 침입성과 광고 회피행동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사회자본과 지각된 억제성이 SNS 광고의 광고태도 및 SNS 서비스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SNS화장품 광고에서 화장품구매행동, 소비성향, 외모관심도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광고모델 매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진로창업경영학회지
2024 .09
SNS 광고가치(속성)이 광고침입성 인식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9 .01
SNS이용자에게 지각된 광고의 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이용동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9 .01
디지털 전환 시대의 광고 정의 요소, 광고 가치, 신유형 광고범위에 대한 소비자-전문가 인식 비교연구
광고연구
2023 .12
모바일 SNS 환경에서 인피드 광고 특성이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8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인플루언서의 뒷광고에 대한 처벌 및 제재 가능성
법학연구
2021 .05
자기결정성 요인이 SNS를 통한 호텔 상품광고 수용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7 .01
외식업체 SNS의 광고가치가 브랜드 자산,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경영연구
2015 .01
SNS 광고와 댓글 소비행태에 대한 이해 : 근거이론적 접근
한국광고홍보학보
2020 .04
외식SNS 광고속성, 광고태도, 구전의도에 관한 연구 - 신메뉴 수용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외식경영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