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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물리적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만족 관계에서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관광레저연구
2020 .06
항공사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0 .01
기내 서비스스케이프가(Servicescape)가 서비스품질(SERVQUAL)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2 .08
항공사 기내 물리적,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지각된 가치, 만족, 충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6 .01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만족, 신뢰, 지각된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 모호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7 .01
IPA 분석을 활용한 열차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 만족,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고속열차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24 .02
서비스스케이프에 대한 고객수용이 공동창조 및 공유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구조: 테마파크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 연구
2020 .03
항공사 물리적 환경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22 .10
항공사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8 .10
항공사의 e-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신뢰에 미치는 영향: 좌석등급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항공사 이미지,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도 간의영향관계 연구 -미주노선을 대상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항공기 객실 서비스스케이프가 객실승무원의 감정반응,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5 .01
의료기관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의료관광객의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논총
2015 .11
항공사 기내 물리적,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 차이 비교분석 :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1
숙박예약서비스 환경에서 e-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중 비교를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01
피트니스 센터 내 체험요인이 지각된 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의 성별 및 이용기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18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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