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모바일 정신건강관리 서비스 사례분석
Ⅳ. 연구 방법
Ⅴ. 연구 결과
Ⅵ. 논의
Ⅶ.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피트니스 고객 만족을 위한 시설 서비스 스케이프 분석 : Kano 모형과 Timko 고객만족계수를 활용하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5 .02
골프웨어 제품의 마케팅믹스 요인에 의한 고객만족 분석: Kano 모형 적용
골프연구
2017 .01
노인종합복지관 스포츠프로그램 서비스품질요소 분석: Kano모델을 적용한 고객만족계수와 PCSI지수를 중심으로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20 .12
Kano 모델을 활용한 검도장 서비스품질 평가 연구
대한검도학회지
2021 .10
Kano 모델을 이용한 프로스포츠 구단의 SNS(Social Network Service) 품질 측정 및 평가 : 프로농구 구단을 대상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17 .03
Kano 모델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헤어샵 직원서비스 품질분석
대한미용학회지
2020 .01
포스트 코로나 시대 호텔 비대면 서비스디자인 전략 제안- 카노모델과 서비스 블루프린트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3
Kano모델을 이용한 청소년수련관 스포츠시설 서비스품질속성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 PCSI지수 분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20 .09
스크린골프장 서비스품질요소 분석: Kano모델을 적용한 고객만족계수와 PCSI지수를 중심으로
골프연구
2022 .03
Kano 모델을 이용한 부산지역 해양레저관광지 서비스품질 속성분류 및 잠재적 고객만족개선지수(PCSI Index)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11
공기청정기의 품질속성분류 및 속성별 트렌드분석 연구 : Timko’s 고객만족계수를 활용한 Kano 분석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8 .08
Kano모형에 기반한 공공체육시설 서비스품질분류와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PCSI Index) 분석
한국융합과학회지
2019 .01
카노모델(Kano Model)을 활용한 사용자 중심의 내비게이션 기능 요구사항 분석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5 .09
KANO Model을 활용한 사용자 공간경험 분석방법 제안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5
Kano모형을 이용한 캠핑장 서비스품질 분류와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PCSI)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Kano 모형을 활용한 노인의 위챗 채널(視頻號) 사용자 인터페이스 요구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09
Kano 모델을 기반으로 한 커피 브랜드 패키지 디자인 고객 만족도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6
정신건강 통합서비스체계에 의한 정신건강복지센터 실내 공간 구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1
초기 우울증 대학생의 정신건강 앱 지속 사용 동기부여를 위한 디자인 제안-정보-동기-행동기술 모델을 기반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12
어반 아웃도어웨어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Kano 모델을 적용한 제품만족 · 불만족에 대한 연구: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