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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을 두고 말해본다
중국조선어문
2017 .03
공공언어 정책과 교육의 괴리 극복 방안
동악어문학
2023 .02
일본어의 복수 표지 ‘-たち’의 사용 범위 확대에 대한 고찰 ―트랜스 동아시아적 예비 분석도 겸하여―
일본문화학보
2023 .02
일본이 식민지에서 자행한 국어상용화 정책에 관한 일고찰
일본문화학보
2019 .11
Language Education Policy in Korea, Japan, and Taiwan : A Comparative Study
신영어영문학
2016 .02
미국의 중국어 교육 발전 과정과 특징에 관한 소고-정책과 현황을 중심으로-
중국어문학
2020 .01
현행 공공언어 정책 방향에 대한 검토
코기토
2020 .06
한국어 교육 정책의 이론화를 위한 시론
이중언어학
2016 .01
국어교육에서의 언어정체성과 문법 교육의 역할
국어교육연구
2016 .06
표준어 정책에 대한 비판적 담화 연구: 기사에 달린 댓글을 중심으로
담화와인지
2023 .02
매체 언어 연구의 성과와 과제: ≪사회언어학≫ 수록 논문을 중심으로
사회언어학
2020 .01
The Effects of Language Difference on L2 Learners’ Language Performance
미래영어영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7 .12
‘언어의 소외’와 ‘과학적’ 언어 연구의 (불)가능성에 대하여 ?1920~1930년대 조선어 연구를 중심으로?
개념과 소통
2022 .06
20세기 전기 중국 국어운동의 전개 -언어 통합의 과제를 둘러싼 離合-
역사와 담론
2022 .01
해방 후 국어 의식의 형성과 전개 : 어문민족주의적 국어 의식의 계승과 변화의 맥락을 중심으로
한국어학
2017 .02
불교의 언어, 불교상담의 언어
대동철학
2017 .12
언어를 아는 것과 언어에 관해서 아는 것 — 외국어 교육의 관점에서
중국어교육과연구
2022 .03
중국인 학습자의 한국어 억양 발달 과정에서 나타난 언어 보편성과 모국어 전이-억양의 문법적 기능을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19 .01
1950-60년대 학습자가 인식한 한국어교육 환경 연구 -개신교 선교사 학습자를 중심으로-
언어와 문화
2017 .01
표준어 선정 원칙에 대한 새로운 방향 모색
한국어학
2015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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