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호학적 접근방법에 의한 광고디자인 교육 사례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TV광고 스토리텔링 유형에 나타난 언어와 비언어 표현 분석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6 .12
서사 전략의 방향 전환이 중국 웹 광고에 미친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8 .01
한국인의 정서가 담긴 광고의 언어적 메시지와 기억에 관한 분석 - 2000년대 이후 제작된 광고의 의미 분석을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1
스포츠이벤트와 기업의 유사성 유형과 광고노출빈도에 따른광고태도 및 광고효과 분석
체육과학연구
2015 .01
제3금융권 TV 광고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유형 고찰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Before & After 영상광고의 표현기법에 관한 연구 - 제약, 의료제품브랜드를 중심으로 -
조형미디어학
2018 .08
인쇄광고에 나타난 은유표현에 관한 고찰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5 .09
디지털 광고의 감성 디자인이 소비자의 공감력, 광고 호감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3 .03
영상광고의 콜라보레이션 크리에이티브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08
잡지광고에 나타난 여성의 신체이미지 변화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5 .01
SNS 화장품 광고속성과 광고몰입, 구매의도의 연관성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무안경 3D 광고의 효과성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5 .08
모바일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의 접근성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08
샤넬 패션광고의 유형과 소비자 반응에 대한 연구
현대사진영상학회 논문집
2024 .09
뉴미디어 영상 광고에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위한 디자인씽킹 적용 광고 사례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스포츠브랜드 광고의 노스탤지어 인식효과가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4
한·중 국가간 공익광고 비교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신문 변형광고의 시지각적 주목도게슈탈트(Gestalt)이론을 기반으로 지면에서 형태, 면적 및 위치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바디아트 일러스트레이션의 감성반응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기초조형학연구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