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마트 폰에서 모바일 앱의 사용성 평가 프레임워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12
모바일 앱에서 휴리스틱 평가 방법을 사용한 사용성 평가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사용성 테스팅 접근방법을 이용한 모바일 앱 평가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11
소프트웨어 품질 평가를 위한 정량적 자료 예측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ISO 품질평가 체계를 적용한 이러닝 소프트웨어의 사용성 품질평가 기준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소프트웨어 시험성적서에 대한 텍스트 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가중치를 적용한 소프트웨어 품질 평가 방법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8
모바일 속성이 놀이속성, 욕구충족, 온라인몰 커뮤니케이션 채널 선택에 미치는 영향
문화와융합
2023 .10
A Study of Mobile Game Usability Evaluation Method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5 .01
가상현실기반의 소프트웨어 품질 평가 모델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16 .01
기술수용모델을 기반으로 한 소프트웨어 품질격차 요인 연구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17 .01
뉴 실버세대 사용자를 위한 모바일 앱의 사용성 평가에 대한 고찰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Usability Improvement of Mobile U-Health Service Platform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시간관리 모바일 앱 사용성 평가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12
모바일 헬스 앱 디자인의 사용성 평가항목 중요도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12
모바일 커머스 시험 평가 방법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문제해결 방식에 의한 소프트웨어 교육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아동 대상 원격 사용성 평가 가이드라인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3
경험에 기반 한 디자인의 사용성 융합 평가 모델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12
한국과 중국 소비자 간의 뷰티샵 선택 속성 차이 비교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