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말레이시아 무슬림의 인삼·홍삼제품 인식과 태도 및 구매행동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12
A Study on the Purchase Intention of Ginseng Products based on the theory of Perceived Value and TPB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농림축산식품부] 무슬림소비자 맞춤·수출전략형 할랄홍삼제품개발 : 최종보고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8 .01
[해양수산부] 2017년 연안침식 실태조사 : 경상남도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제품 디자인의 적합성, 소비자가 지각하는 제품 창의성과 소비자 반응 간 관계에 대한 다학제적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12
한국고려인삼의 수출에 영향을 미치는 장애요인 연구 : 금산지역 인삼제품의 대 중화권 수출을 중심으로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16 .05
[농림축산식품부] 인삼시장 소비형태 변화와 인삼산업 육성을 위한 인삼산업법 전면 개정에 관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6 .01
한국제품 데이터기반의 소비자제품 정량적 리스크평가방법연구
안전문화연구
2024 .04
제품 인증마크가 소비자의 제품선택에 미치는 영향 비교 연구 : 한국과 중국 대학생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8
인터넷 개인 방송 왕홍을 통한 제품 구매와 관련된 중국 소비자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0
소비자 안전보건을 위한 ESG 공시기준에의 제품안전 지표설정 연구
표준인증안전학회지
2024 .09
베트남 소비자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가치 연구 : 한국인삼제품 시장을 중심으로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18 .05
신제품 독특성 및 주변 제품의 의인화가 신제품 구매 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4
할랄화장품: 논쟁적인 원료 및 인증기관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11
신제품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에 관한 통합적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농림축산식품부] 일본 시장 활성화를 위한 기능성 개선 발효인삼제품 개발 최종보고서 : 고부가가치식품기술개발사업 3차년도 최종보고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농림축산식품부] 초고압효소융합기술을 이용한 홍삼 부산물의 기능성 다당체 개발 연구 최종보고서 : 농생명산업기술개발사업 제3차 연도 최종보고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9 .01
백삼, 홍삼, 흑삼 추출물의 생리활성 비교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제품의 구매가치와 소유가치 인식 변화에 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6
소비자의 제품안전 불신과 안전정보 불신 영향 요인 구조분석
표준인증안전학회지
202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