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Ⅲ. 변수측정 및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불평이 불평을 낳는가?: 서비스접점에서 다른 고객의 불평이 고객의 심리적 반응과 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15 .01
Does Angry Customers Immediately Complain? :A Moderated Mediation Analysis
마케팅논집
2017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서비스풍토 속성이 고객감정과 고객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통합적 모델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외식업체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2
타인의 고객시민행동과 고객충성도의 관계-긍정 감정과 고객태도의 직렬다중매개효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희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호텔기업의 고객경험품질(EXQ)이 고객감정을 매개로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12
진정성과 서비스 가치가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윤리적 소비자의 사회심리적 특성의 역할에 대한 실증적 연구: 고객시민행동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5 .01
고객의 감정반응과 관계지속성에 영향을 미치는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 요소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5 .03
고객중심경영이 고객행복 및 부에 미치는 영향: 탐색적사례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15 .06
만족과 신뢰 매개효과를 통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연구
국제상학
2022 .03
Investigating Spatial Dependence and Spatial Variations in the Customer Satisfaction-Customer Loyalty Relationship : The Implications for Retailers
유통연구
2016 .10
기업 고객자산의 속성이 고객 열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통합적 모델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5 .01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회복 노력이 고객시민행동과 고객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외식경영연구
2016 .01
서비스 접점에서 종업원의 행동이 고객협력과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8 .09
1인 미용실 인적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상공인교육대상자를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