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성고객의 호텔 관계자산이 고객만족도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4
피트니스센터 직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직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19 .01
국내 5성급 호텔의 고객가치, 고객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의 구조적 관계: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서비스산업에서의 고객참여와 관계수명주기에 따른 그 변화
기업경영리뷰
2017 .01
농촌관광 운영자의 역량과 라포형성이 고객만족과 관계 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3 .04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재무적 유대와 사회적 유대, 관계품질, 관계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 호텔 비회원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9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조절효과 - 종합주류 도매업을 중심으로 -
상업교육연구
2017 .10
여성 고객들의 커피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01
콘텐츠 서비스에서 고객참여가 고객관계 품질에 미치는 영향: 자율성에 의한 수익성의 조절된 매개효과
e-비즈니스연구
2019 .11
외식업체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2
중국 시장 서비스기업의 관계마케팅 활동이 관계강도 및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고객이 지각하는 공감의 조절효과, 항공사에의 시사점을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복합문화공간인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와의 비선형적 관계
관광레저연구
2022 .05
고객-기업간 관계유형이 고객만족도 조사 참여시 제공된 보상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5 .01
기업 출장 지정여행사와 고객사 간의 관계특성이 관계효율성, 관계지속성, 관계확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3 .03
항공사의 서비스 가치, 만족, 행위의도의 연관성에 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피트니스 센터 내 체험요인이 지각된 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의 성별 및 이용기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18 .08
중국 디디추싱 정황에서 고객만족과 이탈의도에 관한 연구 -조절된 조절모형을 중심으로-
한중사회과학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