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 쇼핑에서 소셜 네트워크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성별과 구매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8
모바일 웹사이트의 정보품질, 사용자 만족 및 구매의도 간의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8 .12
초등 교사는 왜 그 사이트에서 과학수업자료를 찾는가?- 과학 교수․학습 자료 지원 웹사이트를 중심으로 -
초등과학교육
2020 .01
한국어 교사의 교사용 웹사이트에 대한 인식 및활용 현황에 관한 연구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2015 .01
Effects of Website Characteristics and Delivery Service Quality on Repurchase Intention
산경연구논집
2018 .05
Information System Quality and Web Compatibility of Korea Tourism Organization’s Foreign Language Homepage
무역연구
2016 .01
중국 소비자의 모바일 쇼핑활동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0 .01
Impacts of A Hotel Website Quality on Customers` Satisfactions, Attitudes and Revisit Intentions
관광연구저널
2015 .04
The Effect of Airline Website Quality on Perceived Value, Customer Commitment, and Behavioral Intention in LCC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4
A Comparative Study on Antecedents to the Customer Satisfaction with Cross-Border E-commerce in Korea and China
ASIA MARKETING JOURNAL
2016 .07
Analysis of Fraud in a Chinese Business Review Website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0
Factors Influencing Customers’ Loyalty to Social Commerce Website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4
A Content Analysis of Korean and Egyptian Websites in the Regard of Online Advertising
광고연구
2021 .06
The Effect of Essential Online Elements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 Insights from a Taobao Perspective
유통과학연구
2015 .01
The Effects of Korean Goods’ Repurchase Intention by Overseas direct Online Shopping : Focused on Websites and Delivery Quality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The Determinants of Investor Relations on Corporate Websites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5
해외박람회 전문여행사 웹사이트의 E-서비스품질이 신뢰와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기업 웹사이트의 콘텐츠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이 기업 이미지 변화에 미치는 영향에서 소비자 만족도의 매개효과 검증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12
온라인 구매의 물류서비스 품질에 따른 소비자 만족 : 해외직접구매와 국내구매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9
The Effects of Trustworthiness and Website Atmosphere on Trust, Image, and Stickines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