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Library Notice
Institutional Access
If you certify, you can access the articles for free.
Check out your institutions.
ex)Hankuk University, Nuri Motors
Log in Register Help KOR
Subject

생성형 AI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모델
Recommendations
Search
Questions

논문 기본 정보

Type
Class magazine
Author
김원호 (챗GPT FIRM)
Journal
Korea Marketing Association Excellence Marketing for Customer Vol.57 No.4(Wn.651)
Published
2023.4
Pages
9 - 16 (8page)

Usage

DBpia Top 1%Percentile based on 2-year
usage in the same subject category.
cover
📌
Topic
📖
Background
🔬
Method
🏆
Result
생성형 AI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모델
Ask AI
Recommendations
Search
Questions

Abstract· Keywords

Report Errors
챗GPT로 인해 미래의 직장인 19%가 일자리를 뺏긴다는 분석보고서를 보았습니다. 마케터, 광고인, 매체담당자, 심지어 마케팅 광고 교수, 강사들도 일자리를 챗GPT, 생성형 제너레이티브 AI에게 뺏길 것인가? 커뮤니케이션 모델과 광고 BM의 변화를 고찰해 봅니다. 이곳저곳 일자리를 AI에게 뺏기는 기사들, 우리도 일자리를 뺏길까요?

Contents

초록
챗GPT의 세상, 광고는 사라집니다
상상의 스토리
제너레이티브 AI는 도대체 무엇인가?
제너레이티브 AI 마케터들의 등장, 인간 마케터들이 굶어죽는다?
생성 AI를 통한 광고 및 마케팅의 4가지 변화의 방향
이제는 오래된 인터넷 광고 모델을 소환해 봅니다
SMCR 커뮤니케이션 모델과 AI 광고의 커뮤니케이션 모델
결론적 추론, 암울한 마케터들의 미래인가?

References (0)

Add References

Related Authors

Frequently Viewed Together

Recently viewed articles

Comments(0)

0

Write fir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