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TT 서비스 이용자의 이용 동기가 이용만족과 지속사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방송통신연구
2016 .01
OTT 서비스 이용자의 행동특성에 따른 비교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0 .02
OTT 서비스 이용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글로벌 OTT 서비스 이용자의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요인 연구 : 넷플릭스 사례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18 .04
OTT(Over-the-Top) 서비스 이용자 인식조사
미디어이슈
2018 .12
Over The Top(OTT)의 지속이용의도에 대한 이해: OTT 특성과 가격공정성의 영향
지식경영연구
2022 .03
2022 OTT 서비스 이용 관련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8
OTT 서비스 이용자의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인구사회학적 속성과 혁신성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1 .03
OTT 플랫폼 이용자의 이용 특성 및 피해 경험이 지속사용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4
OTT서비스 및 플랫폼 특성이 만족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MZ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22 .08
머신러닝 기반의 OTT 플랫폼 서비스 이용 예측모형 개발과 결정요인 탐색
기업경영연구
2023 .02
OTT 서비스 만족도와 지속이용의도 결정 요인 연구
한국방송학보
2020 .07
OTT 연구의 특성과 방법론에 대한 메타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2 .12
유료 Over The Top(OTT) 서비스 이용자의 전환의도와 대안탐색행동의 영향 요인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연령대별 소비자의 OTT 서비스 이용행태 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2 .09
OTT 서비스 성장이 미디어 이용행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정보통신정책연구
2019 .01
OTT 서비스 콘텐츠 선택 지연 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 IS 성공모형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2 .09
OTT 서비스 이용동기와 소비가치가 소비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01
영국 OTT 산업 분석을 통한 K-OTT 경쟁력 강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3 .03
유럽연합 OTT 규제정책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