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Theoretical background
3. Pilot study
4. Study 1
5. Study 2
6. General discussion and conclusion
7. Limitations and future research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분할가격할인에 대한 가격민감도
고객만족경영연구
2020 .01
Effects of Retail Tensile Pricing Strategy Based on Consumer Self-confidence
유통과학연구
2019 .01
Study on Consumer Preferences for Discount Presentations in Different Purchase Contexts
유통과학연구
2021 .12
공공투자에 있어 사회적 할인율 산출에 관한 연구
경제연구
2015 .01
Regulatory Disclosure of Large Business Groups in Korea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20 .01
Revisiting Social Discount Rates for Public Investment
[KDI] Journal of Economic Policy
2017 .05
단순 할인과 기부 연계 할인의 효과 비교: 이타성,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패밀리레스토랑 가격할인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가치를 조절효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수량 할인과 예산 제약이 있는 연속적 재고 관리 정책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가격할인율 크기와 가격할인 빈도가 할인정책 호감도와 할인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효과-고관여 유형의 조절효과를 고려하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5 .01
Computing Social Discount Rates with Utility Gradient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0
Differences in Perceived Risk and Product Attitudes : Focus on Korea and Thailand Consumers
산경연구논집
2017 .11
The Potential Impact of Service Quality Uncertainty and Retail Pricing Strategies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18 .01
경기도 도시철도 환승할인지원금의 합리적 분담방안
정책연구
2019 .08
Differences in Perceived Financial Risk according to Price Discounts and Product Types of Consumers in Korea and Thailand
산경연구논집
2016 .06
외식업체의 제휴할인프로그램이 이용고객의 지각된 가치, 태도, 구매의도,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9
가격할인제시 방식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미용 산업을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가격 할인 이력이 제시된 모바일 광고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고 효과의 위계적 모형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5 .02
회사의 규모에 따른 자본시장법의 공시규제 완화
사법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