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urrent Economy] KG모빌리티-에디슨모터스 M&A 전망_M&A 불패 신화 ‘에디슨’서도 이어질까
더스쿠프
2023 .05
삐걱대는 에디슨의 쌍용차 인수 : “인수가 깎아달라”…자금력 우려 현실로?
매경이코노미
2021 .12
[TOPIC] ‘에디슨 사태’로 들여다본 투자조합 : 5%룰·보호예수 없어…언제든 ‘먹튀’ 가능
매경이코노미
2022 .05
[끝내 무산된 에디슨의 쌍용차 인수] 전기차로 극적 회생할까, 이대로 청산될까
매경이코노미
2022 .04
[쌍용차, 17년 만에 국내 기업 품으로] 골리앗 품은 다윗…우선협상대상자에 ‘에디슨모터스’ 외
매경이코노미
2021 .10
“당신의 잠재력을 깨워라” 창의력 수업 20년 서울대 김세직 교수 : “정해진 답만 달달 외는 한국의 교육 에디슨과 잡스가 과연 나올 수 있나”
월간중앙
2025 .02
[CEOnews Briefing] 쌍용차 우선협상 에디슨모터스 : 새우, 고래 살릴 수 있을까 외
더스쿠프
2021 .10
[CEOnews Briefing] 이동걸 산업은행 회장 : 에디슨모터스와 기관 검증론
더스쿠프
2021 .12
[Special Report 1] 쌍용차 인수전 물밑서 벌어진 일_에디슨EV 주가조작 그 밑에 깔린 한국경제 고질병
더스쿠프
2022 .09
[쌍용차 우선협상대상자 강영권 에디슨모터스 회장] 새우가 고래 삼켰지만…갈 길 첩첩산중
매경이코노미
2021 .11
분단 70년의 발자취와 향후 과제
계간 외교
2015 .01
국토정책Brief의 발자취, AI를 통해 살펴보다
국토정책 Brief
2025 .02
(큰 발자취를 남긴) 세계의 여객선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국가균형발전의 발자취와 발전적 전개
국토
2021 .01
[이러쿵 저러쿵] “잊으면 안 되는 일을 더는 늘리지 않는 세상”을 말하기
일터
2021 .08
KIET가 걸어온 길: 40년 발자취를 더듬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6 .12
개발제한구역의 발자취, 그 사회구조적 맥락
국토
2021 .07
한국의 공명선거 발자취
[KOCEI] 선거연구
2015 .12
[데이터로 보는 세상] 가게 문 열기도 전에 ‘줄 서보셨나요’
매경이코노미
2022 .08
[데이터로 보는 세상] 그래도 따뜻한 세상…“기부하고 싶다” 68%
매경이코노미
202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