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외 자율주행 산업분석보고서 2019 개정판: 상상에서 현실로 2단계를 넘어 5단계 완전자동화까지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9 .12
(2015 개정판) 디지털 사회의 저작권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5 .12
바이오의약품 산업분석보고서(2018 개정판): 바이오의약품 국내외 기술현황과 시장전망을 철저히 분석!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지적재산법(14정판)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5 .12
지적재산법(15정판)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지적재산권법(17정판)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지적재산권법(16정판)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6 .12
지적재산권법(15정판)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5 .12
핀테크 산업분석보고서(2018개정판): 금융혁신 핀테크 세상을 바꾸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국내 게임회사 3사의 국내외 성공 전략 분석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2017년 3분기 콘텐츠산업 동향분석보고서(게임산업)
[KOCCA] 반기별 콘텐츠산업 동향분석
2018 .01
2016년 4분기 콘텐츠산업 동향분석보고서(게임산업)
[KOCCA] 반기별 콘텐츠산업 동향분석
2017 .05
2017년 2분기 콘텐츠산업 동향분석보고서(게임산업)
[KOCCA] 반기별 콘텐츠산업 동향분석
2017 .10
2017년 1분기 콘텐츠산업 동향분석보고서(게임산업)
[KOCCA] 반기별 콘텐츠산업 동향분석
2017 .07
2016년 2분기 콘텐츠산업 동향보고서 <게임산업편>
[KOCCA] 반기별 콘텐츠산업 동향분석
2016 .10
2016년 1분기 콘텐츠산업 동향보고서 <게임산업편>
[KOCCA] 반기별 콘텐츠산업 동향분석
2016 .07
2016년 3분기 콘텐츠산업 동향보고서 <게임산업편>
[KOCCA] 반기별 콘텐츠산업 동향분석
2017 .01
2018년 상반기 콘텐츠산업 동향분석보고서(게임산업편)
[KOCCA] 반기별 콘텐츠산업 동향분석
2018 .11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2017년 4분기 및 연간 콘텐츠산업 동향분석보고서(게임산업)
[KOCCA] 반기별 콘텐츠산업 동향분석
2018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