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트렌드] 이제는 ‘컨텍스트 쇼핑’ 시대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5
[트렌드] 뺄수록 잘 팔리네!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9
[트렌드] “나쁜 건, 안먹고, 안발라요”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4
디지털미디어와 콘텐츠산업의 이해: 콘텐츠 메가트렌드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5 .12
[트렌드 읽기] 불확실성 시대의 성장 이끌 트렌드 10
지방정부
2022 .05
2021 디지털전환시대 콘텐츠 이용 트렌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22 .01
[트렌드] ‘웰다잉 산업’이 뜬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IT 산업 메가 트렌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케이콘텐츠 2015년 5, 6월호 : 콘텐츠, 경계를 허물다
[KOCCA] 케이콘텐츠
2015 .05
디지털 트렌드 2019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생성형 AI가 만든 콘텐츠: 현황과 트렌드, 그리고 전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5 .04
인간관계에도 트렌드가 있을까?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4 .05
2020의 소비 트렌드
마케팅
2019 .12
2016 해외콘텐츠시장 동향조사 : 이슈 및 트렌드 1호
[KOCCA] 보고서(ALIO)
2016 .09
2016 해외콘텐츠시장 동향조사 : 이슈 및 트렌드 2호
[KOCCA] 보고서(ALIO)
2016 .11
2024 글로벌 트렌드 12
지방정부
2024 .02
[일본 20-10호] 2020년 & 2021년 일본 콘텐츠 산업 트렌드 분석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0 .12
[일본21-2호] 2020년 일본 콘텐츠 트렌드 및 이슈 분석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1 .09
How Do Consumers Respond to Shopping Environments?:Proposing the Theory of Shopping Congruence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테크 트렌드] IT 트렌드에서 팩트 말고 인사이트를 보자
한경BUSINESS
2023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