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울신문 특별기획 ‘누가 김부장을 죽였나’_“과로 사회 끝낼 수 있다면, 시즌 2도 할 겁니다”
신문과방송
2017 .11
중국에서 미국으로, 대기업에서 인디브랜드로_K-뷰티, 시즌2 개막 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
한경BUSINESS
2024 .07
[뷰티] 무너짐 없이 착붙는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6
헬스앤뷰티스토어의 추구편익에 따른 라이프스타일 유형화에 관한 연구: 헬스케어 관여도 수준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9 .06
‘혁신도시 시즌2’에 즈음하여
국토
2018 .05
혁신도시 시즌2 외
국토
2018 .05
뷰티_중국 기대던 시기 지났다 글로벌 누비는 K뷰티
한경BUSINESS
2024 .10
[뷰티] ‘노마스크’ 일상을 위한 나만의 뷰티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5
[마켓] 홈뷰티 시대, 판 커진 ‘뷰티 디바이스’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3
[뷰티] 눈에 보이는 영역부터 집중하라!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5
[뷰티] 뷰티시장 기능성 내세운 ‘샴푸 전쟁’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7
특별함이 아니라 다름이 이긴다!
세미나 자료
2020 .12
[Market Watch] 삼천리의 나눔과 일상_“나눔은 특별한 게 아니다”
더스쿠프
2020 .07
[뷰티] 뷰티 사각지대, 사무실용 ‘퀵 뷰티템’ 인기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2
4 차산업시대의 뷰티 관리의 과학적 패러다임 변화 : 홈 뷰티기기 관리 트렌드
STSS지속가능과학회 학술대회
2016 .06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종류가 SNS 프로모션 참여 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격할인 vs 현물 보상 프로모션 참여에 대한 인식된 사회적 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1 .01
한국의 지역을 알리다 Feel the Rhythm of Korea 시즌 2
신문과방송
2021 .12
[뷰티] 뷰티 디바이스 ‘뉴 블루오션’으로 뜬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4
[뷰티] 맨즈 뷰티 관심도 점점 올라가는 추세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8
[뷰티] K뷰티, 스킨케어·메이크업 최고 브랜드는 : 2025 ‘K뷰티 아이콘’ 어워즈 개최
넥스트 이코노미
202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