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슈] 이젠 ‘말’로 쇼핑한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7
AHP기법을 활용한 T커머스 이용 및 구매 결정요인 분석 : T커머스, TV홈쇼핑, 인터넷쇼핑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은행도 이젠 ‘경험’을 판다
인사이트코리아
2017 .05
[직업영역개발 2021-01~06] 이커머스 쇼핑 파트너
연구자료
2022 .04
[TREND] 오프라인 넘보는 온라인 플랫폼 : 온라인서 파는 옷 이젠 입어보고 사세요
매경이코노미
2022 .05
[PART1] 춤추는 물가 어디까지_이젠 5만원 들고도 살 게 없구나
더스쿠프
2021 .06
[이커머스] 스마트폰 밖으로 나오는 이커머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1
[직업영역개발 2020-04] 이커머스 쇼핑파트너 : 이커머스분야에 중증·장년·여성·발달장애인 맞춤형 일자리 창출하다
연구자료
2021 .05
[전기차 캐즘 장기화] 2차전지주 ‘딜레마’…이젠 개별 종목 보라
매경이코노미
2024 .08
[Infographic] 이젠 1만원으로 할 수 없는 것들
더스쿠프
2022 .03
[이커머스] C-커머스도 버거운데 글로벌 이커머스도 한국행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8
집단 탈피...이젠 개인 교육
ANDA
2022 .11
[Business : Online-Shopping] 1분기 결제액만 6조원, 온라인 쇼핑 제국 꿈꾸는 네이버 : ‘e커머스 평정’ 사실상 1위… 쌍방향 쇼핑도 강화
매경럭스맨
2020 .06
[이커머스] 이커머스, ‘뷰티 마케팅’ 공들이기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4
T-커머스 시장 발전을 위한 정책개선 방안
전문경영인연구
2024 .02
T커머스 이용 및 구매 결정요인 분석 : T커머스, TV홈쇼핑, 인터넷쇼핑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7 .01
[Part Ⅲ_라이브 커머스] ‘온라인 큰손’ MZ세대 잡고 매출 급증세 e커머스 플랫폼에 홈쇼핑·백화점 도전장
매경럭스맨
2021 .06
[Issue Archive] 내 집은커녕 이젠 전세마저
더스쿠프
2020 .08
쇼핑 채널 비교 연구: TV홈쇼핑, T커머스, 온라인쇼핑 중심으로
공공정책연구
2021 .08
미디어업계 전문가의 데이터 홈쇼핑에 관한 인식 조사를 통한 서비스 차별화 방안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