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컨슈머] “지구를 위한 가치를 삽니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2
[Home Appliances] 코로나19로 촉발된 가전의 진화 - ‘위생 · 인테리어 · 홈엔터’가 키워드 가전으로 내 집을 사무실 · 극장처럼
매경럭스맨
2021 .01
[컨슈머] 상품에 예술을 더하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2 .11
[컨슈머] “지역농가 살리고 기업도 살린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6
[컨슈머] 고객 찾아가는 ‘방문형 비즈니스’가 뜬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4
“누구나 쉽게 가전 사용”… 주목받는 유니버설 디자인
한경ESG
2023 .11
[Business : Home Appliances] 코로나19 직격탄 맞은 가전업계 : 내수 중심 건강가전 신규 수요 창출 과제로
매경럭스맨
2020 .06
[컨슈머] 유통가, 이유 있는 ‘水’ 싸움
넥스트 이코노미
2021 .10
대형가전 시장에서의 소비자문제 점검 및 시사점
소비자정책동향
2017 .12
[컨슈머] 5G 서비스, 소비자 불만은 ‘통신 품질’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9
[컨슈머] 유통가, 전용서체 만들기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1
[Infographic] 소형가전 인기의 이면_해외직구 잘못 했다간 ‘큰코’
더스쿠프
2019 .12
[컨슈머] 종이 영수증이 사라졌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6
[컨슈머] 유통업계, 현금없는 생태계로 변화
넥스트 이코노미
2020 .10
[컨슈머] 편의점에서 9억 요트를 판다고?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9
[컨슈머] 미백 기능성화장품, “광고 믿을만 하나요?”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2
ser-M 기반 프리미엄 가전 시장의 경영 전략 메커니즘에 관한 연구: LG전자 사례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20 .12
[컨슈머] 치솟는 물가에 PB 늘리고 할인하고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7
[컨슈머] 가성비 보단 개성···맞춤형 제품이 뜬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5
[산업경제분석] 인공지능(AI) 시대, 한국 가전산업의 과제와 나아갈 방향
월간 KIET 산업경제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