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 2021년 마지막 특수를 노려라
넥스트 이코노미
2021 .12
극과 극을 달렸던 언론의 평창 보도
관훈저널
2018 .03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인사이드] 64조원 평창에서 터진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12
[INTERVIEW] 한왕기 강원도 평창군수 - “평창 바이오 신도시에서 젊은이 · 기업 꿈 이루길”
지방정부
2021 .06
평창에서 만난 UHD, 미디어의 미래를 보다
방송문화
2018 .03
북한 방송 · 신문에 ‘평창’발 기사는 없었다
관훈저널
2018 .03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평창 임시평화체제 형성의 원인과 결과
월간 시대
2018 .04
[마케팅] 쉿! 당신과 나만 아는 은밀한 서비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3
평창 동계 올림픽 관련 시민 인식 조사
미디어이슈
2018 .01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얻어야 할 교훈
한국관광정책
2018 .03
2018 평창올림픽 추진과 관광부문의 주요 이슈들
한국관광정책
2015 .06
현대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평창 동계올림픽과 남북관계 개선이 강원경제에 미치는 영향]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를 통한 강원도 관광의 공유가치창출 (Creating shared value)
[BOK] 지역경제보고서
2018 .11
성공적인 동계올림픽 개최를 위한 평창 발전방안 제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마케팅] 유통가, 또 다시 부는 ‘굿즈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8
[마케팅] 진화하는 백화점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3
평창 동계올림픽과 지상파방송의 역할
방송문화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