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동용 패딩 안전실태조사
안전보고서
2019 .12
2022 명품 소비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2
명품 왜 올리고 왜 사는가
더스쿠프
2023 .02
[데이터로 보는 세상] 불경기 영향일까…명품 의류 소비 인식 ‘악화’
매경이코노미
2025 .03
명품 소비 및 명품 쇼핑 앱(플랫폼) 관련 U&A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3
명품 플랫폼 이용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2 .06
계급
현장과광장
2021 .05
명품소비가 소비자의 행복에 미치는 영향: 구매동기, 자기진정성, 구매 만족도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3 .04
[Current Economy] 부메랑 맞은 명품 플랫폼_명품을 왜 ‘머트발’에서 사?
더스쿠프
2023 .06
전통시장 명품화 전략 연구
정책연구
2015 .12
우리나라 20대 소비자의 명품 및 명품모방품 소비행태에 관한 탐색적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5 .04
[Current Economy] 명품가격 해마다 팍팍 오르는 이유_명품은 배짱을 튕길 만했다
더스쿠프
2020 .08
[2019년 기획시험] 『롱패딩』품질 비교시험 결과
시험결과보고서
2019 .12
생체시계 유전자와 검은 롱패딩
주간경향
2025 .01
[Company Insight] 신세계백화점│명품전략의 그림자_명품이 어디 거기만 있답니까
더스쿠프
2020 .02
[TREND] F&B에 빠진 명품 브랜드 : 구찌·디올서 미식도 즐기고 명품도 사고
매경이코노미
2022 .05
20대 중국 여성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명품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2020 .01
계급불평등을 계급투쟁으로!
뉴 래디컬 리뷰
2019 .09
마케팅 믹스를 활용한 한국 중소기업의 브랜드 명품성 구축에 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8 .12
‘짝퉁’부터 ‘가짜 패딩’까지… 소비자 신뢰 잃은 ‘패션 플랫폼’
한경BUSINESS
202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