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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서론
대상 및 방법
결과 및 고찰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기능훈련에 의한 30대, 40대 연령의 조절기능 변화
한국안광학회지
2023 .12
눈깜박임을 이용한 안구 피로 측정기에 대한 연구
정보 및 제어 논문집
2015 .10
“증강현실”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16 .12
증강현실 기반 아이트래킹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0 .07
VR 기반 시기능 강화 콘텐츠 설계 및 제작
융합신호처리학회 논문지
2022 .06
충동안구운동 평가를 위한 아이트래커의 적용
한국안광학회지
2018 .06
Eye tracker를 활용한 인간 안구 운동 매커니즘 분석 및 가상 안구 시뮬레이션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7 .11
구글 카드보드 타입 가상현실기기(VR)에서 애플리케이션 특성이 시기능 및 피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안광학회지
2017 .09
열화상카메라를 이용한 정상안과 건성안의 서모그래피 비교
한국안광학회지
2015 .06
가상·증강현실의 발전 동향과 군 교육훈련 분야 적용방안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22 .08
Comparison of Vertical and Horizontal Eye Movement Times in the Selection of Visual Targets by an Eye Input Device
대한인간공학회지
2015 .02
시기능훈련을 통한 시각정보처리기술의 향상 효과
한국안광학회지
2020 .12
근거리와 원거리에서 콘솔게임을 이용했을 때 피로도와 시기능 변화에 관한 연구
한국안광학회지
2023 .09
증강현실 기반 신체운동이 고령자의 보행속도 및 균형능력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2
인공눈물의 주성분에 따른 컴퓨터 게임 후 조절기능 및 자각증상의 변화
한국안광학회지
2019 .09
스마트폰 사용에 의한 40대 중년층의 조절 및 폭주기능 변화
한국안광학회지
2016 .06
구글 카드보드 타입의 VR(Virtual Reality) 기기를 이용한 눈의 편위와 융합력 측정
한국안광학회지
2020 .06
FPS 게임 환경에서 주사율 변화와 화면 움직임에 따른 사용자 수행도 및 피로도 분석
전자공학회논문지
2019 .03
건설공사관리를 위한 증강현실 활용 방안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4
공간증강현실 구현을 위한 적외선 센서 기반 동적 물체 정밀 추적 시스템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7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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