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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왜 올리고 왜 사는가
더스쿠프
2023 .02
미리 경험한 ‘포스트 코로나’
관훈저널
2023 .03
명품 소비 및 명품 쇼핑 앱(플랫폼) 관련 U&A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3
[Current Economy] 부메랑 맞은 명품 플랫폼_명품을 왜 ‘머트발’에서 사?
더스쿠프
2023 .06
[Business Point of View] 명품 가격인상의 근원_명품의 배짱과 양극화의 그늘
더스쿠프
2023 .10
[분석] 포스트 코로나 시대, “함께 성장한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5
[특집] 포스트 코로나, 유통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6
2022 명품 소비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2
포스트 코로나와 포스트자본주의의 전망
마르크스주의 연구
2021 .05
전통시장 명품화 전략 연구
정책연구
2015 .12
[커버스토리] 포스트코로나, 오프라인 돌파구는?
넥스트 이코노미
2022 .12
[Current Economy] 명품가격 해마다 팍팍 오르는 이유_명품은 배짱을 튕길 만했다
더스쿠프
2020 .08
포스트코로나 시대, 무엇을 준비할 것인가
국토
2020 .06
명품 플랫폼 이용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2 .06
“코로나 이전은 잊어라” 오프라인의 진화
매경이코노미
2021 .11
[Company Insight] 신세계백화점│명품전략의 그림자_명품이 어디 거기만 있답니까
더스쿠프
2020 .02
[TREND] F&B에 빠진 명품 브랜드 : 구찌·디올서 미식도 즐기고 명품도 사고
매경이코노미
2022 .05
“포스트 코로나 시대 감성 읽어야”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2 .06
포스트 코로나 시대 일본의 디지털화를 들여다본다
충북 Issue & Trend
2023 .06
포스트 코로나 19 시대와 생태적 재지역화
한국환경사회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2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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