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Influence of Value Co-Creation Behavior on eSports Preferences, Intentions to Play Continuously and Spread e-WOM in eSports Culture
문화산업연구
2023 .03
Future of Esports Industry and Esports Education
한국체육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
2022 .10
방과후학교 e스포츠 참여 고등학생들의 지도자 행동유형, 지도자 신뢰, 스포츠 자신감, e스포츠 지속 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4 .06
유튜브 관광콘텐츠 품질과 정보원 특성이 시청 만족, 지속적 시청 의도 및 미래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1 .10
e스포츠 분야에 관한 유럽-한국-태국의 법제 비교와 시사점
한국태국학회논총
2024 .08
유튜브 음식 관광 콘텐츠 품질이 시청만족도와 재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4 .06
K-이스포츠 브랜드 확산을 위한 백워드 설계를 적용한 초급 교육과정 설계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1 .12
스마트폰을 이용한 e-스포츠 관람특성이 시청만족과 시청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1 .02
온택트 공연의 소셜 시청 특성이 시청자의 사회적 실재감과 플로우 및 시청 만족도, 지속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 S-O-R 모델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2 .12
e스포츠 관광시설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경험과 충성도의 영향관계 분석
호텔관광연구
2020 .09
유튜브 먹방 채널의 시청 동기가 시청태도, 시청만족도, 구전의사에 미치는 영향
공공정책연구
2020 .01
시청 방식에 따른 TV 드라마 시청 동기 영향 비교: 본방송 시청, 재방송 첫시청, 재방송 재시청을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17 .03
통합시청률에 대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6 .04
사회적 시청에서 콘텐츠 몰입의 매개 효과에 대한 연구 : 이용과 충족 이론을 중심으로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7 .12
인플루언서 콘텐츠 시청 동기가 협찬고지된 상품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시청만족도의 매개효과와 관여행동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3 .05
관계적 시청(relational viewing)의 시대 : 텔레비전 시청과 1인 미디어 이용에서 형성되는 관계성 비교
커뮤니케이션 이론
2020 .02
TV 리얼리티 여행 프로그램의 시청동기가 시청만족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여행관여도의 조절효과
관광연구저널
2018 .02
긍정심리자본과 사회적지지가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감정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중년여성을 중심으로
노년교육연구
2023 .05
e스포츠 인플루언서 특징이 준사회적 상호작용과 후원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프리카TV와 치지직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4 .06
부모의 시청 중재가 어린이들의 유튜브 시청 시간·시청 콘텐츠를 거쳐 정서적 불안정과 과잉 행동에 미치는 영향
방송문화연구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