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누구를 위해서 마트 문 닫나”
ANDA
2022 .08
[이슈] 마트 아닌 마트 같은 ‘식자재마트’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1
[Business Point of View] 온라인에 밀린 마트의 몸부림_대형마트는 왜 자동차를 탐하나
더스쿠프
2019 .07
[PART 1] 대형마트는 정말 힘든가_내가 우는 게 우는 게 아냐
더스쿠프
2020 .03
대형마트 규제완화, 온라인 판도에 미치는 영향은
한경BUSINESS
2024 .02
[Book Review] 「H마트에서 울다」 : 그곳에 가면 엄마가 있다
더스쿠프
2022 .04
[커버스토리] 온라인쇼핑 ‘대세’…마트·편의점 ‘정체’
넥스트 이코노미
2019 .05
[현장] 배달의민족은 왜 마트에 갔을까?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8
온라인·킬러콘텐츠의 부재로 길 잃은 롯데하이마트
한경BUSINESS
2023 .04
정말 코로나19 때문일까?
오늘의 교육
2024 .09
[인사이드] 대형마트 누가누가 잘했나?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1
[Special Report 3] 대형마트 규제 두가지 질문
더스쿠프
2022 .07
[정책] 마트 갈 때 장바구니 꼭 챙기세요~
넥스트 이코노미
2019 .02
마트 의무휴업, 오히려 확대돼야 하는 이유
일터
2022 .10
[PART 4] 비주얼로 본 유통업계 현주소_대형마트는 온라인의 피해자인가
더스쿠프
2020 .03
동아일보 ‘대형마트 파격 할인의 배신’_작은 의심이 밝혀낸 대형마트의 ‘꼼수’
신문과방송
2015 .06
코로나 이후 온라인교육이 지역 연구자에게 미치는 영향: 사례연구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22 .12
‘마트 관광’은 왜 틱톡 트렌드가 됐을까
한경BUSINESS
2024 .10
[이슈] 마트에서 ‘프라다’ 산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8
[마케팅] 우리가 더 싸게…대형마트 초저가 경쟁
넥스트 이코노미
202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