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뷰티] 무너짐 없이 착붙는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6
[BUSINESS] ‘깜짝 실적’ 줄 잇는 상사업계 : 자원 투자 ‘뚝심’…사업 다각화 통했다
매경이코노미
2022 .05
인도의 산업구조와 내수시장의 경쟁구도 변화
[KIEP] 연구보고서
2015 .12
수출시장에서의 제품다각화와 기업가치
金融工學硏究
2017 .01
뷰티_중국 기대던 시기 지났다 글로벌 누비는 K뷰티
한경BUSINESS
2024 .10
[뷰티] 뷰티시장 기능성 내세운 ‘샴푸 전쟁’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7
[뷰티] ‘노마스크’ 일상을 위한 나만의 뷰티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5
[뷰티] K뷰티, 스킨케어·메이크업 최고 브랜드는 : 2025 ‘K뷰티 아이콘’ 어워즈 개최
넥스트 이코노미
2025 .04
국제회계기준 채택 이후의 기업 다각화 효과 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9 .08
글로벌 커피 브랜드의 한국 공습…더욱 치열해지는 경쟁
한경BUSINESS
2024 .04
어느 유명 작가의 이유 있는 외도 : 노출되지 않은 한계
방송문화
2024 .09
[마켓] 홈뷰티 시대, 판 커진 ‘뷰티 디바이스’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3
중국에서 미국으로, 대기업에서 인디브랜드로_K-뷰티, 시즌2 개막 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
한경BUSINESS
2024 .07
[SPECIAL REPORT 2] 어느새 메가 브랜드 인디 K뷰티 전성시대
매경이코노미
2024 .09
[뷰티] 눈에 보이는 영역부터 집중하라!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5
Effects of Business and Technology Diversification on Performance : Evidence from Japanese Electronic Equipment Industry
동북아 문화연구
2016 .06
[편의점] 이제는 뷰티 시장도 넘보는 ‘편의점’ : 뷰티 브랜드와 협업해 초저가 화장품 출시
넥스트 이코노미
2025 .02
[뷰티] 뷰티 사각지대, 사무실용 ‘퀵 뷰티템’ 인기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2
매출성장과 지리적 다각화 효과
한국증권학회지
2018 .02
온라인 진로교육 다각화를 위한 제안
한국진로교육학회 학술대회지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