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임영웅, 신중년 여성을 소비 전선으로 끌어내다
한경BUSINESS
2023 .09
탑골에서 스타 난다! 제2의 임영웅 꿈꾸는 개구리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4 .08
“잘 나고 똑똑해서 기부하는 게 아니야”
인사이트코리아
2017 .02
극장 대안 콘텐츠 시대 : 난 오늘 극장에서 ‘임영웅’ 봤다
더스쿠프
2025 .02
세상에 없던 팬덤 : 모두가 반한 임영웅의 ‘영웅시대’
매경럭스맨
2023 .07
2021 기부 경험 및 기부 문화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1 .12
2022 기부 경험 및 기부 문화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12
2024 기부 경험 및 기부 문화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12
[편은지 KBS PD] 중장년에게 ‘우리 임영웅’이 주는 의미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4 .09
기부 경험은 즐거운 감정 동기를 강화하는가?: 정기적인기부 경험이 기부 유형별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6 .01
[박영실의 IMAGE BRANDING] BTS 뛰어넘었다…음악과 스크린을 아우르는 임영웅의 무한 변신 : 음악을 넘어 영화로 새로운 예술적 지평 열어…브랜드 가치 강화 과제
한경BUSINESS
2024 .10
[Part Ⅰ: 임영웅의 사회학] 짠내 나는 스토리로 BTS 물리친 히어로 5060세대·뉴트로가 신드롬 일으켜
매경럭스맨
2023 .07
가구 단위의 세속적 기부, 종교적 기부, 상호부조적 기부행동 간 관계와 영향요인에 관한 비교 - 기부규모와 기부노력을 중심으로 -
한국사회복지학
2020 .02
기부활동지역과 기부목적에 따른 기부광고 메시지 전략 연구: 해석수준과심리적 거리감의 적용을 토대로
광고학연구
2018 .01
[돋보기] 기부도 특별하게 하는 2030 : MZ 식 기부 유행에 ‘기부 연계 마케팅’ 펼치는 유통업계
넥스트 이코노미
2025 .03
고령화사회의 연금 관련 기부제도 도입과 세제지원 방안 : 기부연금과 연금기부를 중심으로
조세연구
2019 .03
기부가격의 변화가 기부노력에 미치는 영향 - 중산층 이상 가구를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10
팬덤, 조용필에서 임영웅까지 팬덤의 히스토리
한경BUSINESS
2023 .09
기부 후원단체의 유형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동질성과 도덕정체성의 매개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2017 기부 및 사회 이슈 트렌드 분석
한국사회복지행정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7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