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윤 대통령 대국민 소통법 바뀔까?
관훈저널
2023 .03
디지털정부전환을 위한 데이터기반 대국민경험의 혁신
한국지역정보화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10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정부광고 품질 향상을 위한 중장기 전략 방안
연구보고서
2021 .10
[기획] 책, “넌 읽니? 난 듣는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기획 논문을 내면서
민주주의와 인권
2024 .12
[기획] 언 몸 녹이는 따뜻한 한 모금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2
[기획] 두드려라, 열릴 것이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2
특집기획
국토
2018 .05
갈등 DB의 구축과 활용에 관한 논의 : 대국민설문조사결과를 중심으로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6
[재단소식] 2022 대학생 정부광고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_기획부터 제작, 매체 집행까지 내 손으로 만드는 정부광고
신문과방송
2022 .09
정부광고의 효율적인 운영에 대해 전문가들은 어떻게 생각하는가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3 .05
정부 정책광고에 대한 인식과 정부광고의 효과적인 기획 방안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광고의 변화: 8가지 성공 사례로 배우는 효과적인 광고 만들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정부광고법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정부 광고 내용 분석 연구 : 분류 체계의 수립 및 집행 기관과 광고 목적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06
5G 대국민 과대광고
더스쿠프
2022 .11
디지털 광고 시대 ‘광고 기술’_현실과 가상 넘나들며 수천억 달러 미래 광고 시장 이끈다
신문과방송
2018 .07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정부 정책광고의 메시지 수용 과정과 정부광고의 효과 측정을 위한 지수 개발
광고학연구
202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