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 번에 두 켤레 신발은 신지 못 한다”
인사이트코리아
2017 .02
온천관광지 이미지 포지셔닝: 국내 10대 온천을 중심으로
산경연구논집
2018 .02
젊은 세대의 SPA 패션문화에 대한 인식 조사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9 .06
SPA 관광객의 관광동기가 관광객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SPA 레저관광산업을 중심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2 .08
SPA 소비자 구매행동의 결정요소에 대한 탐색적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5 .01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애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PA브랜드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0 .02
SPA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자산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 vs. 토종 SPA 브랜드 차이를 탐색하며 -
소비문화연구
2016 .01
SPA 패션 브랜드 스토어의 체험마케팅이 고객만족,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6
[중림동 사주카페⑤] 운명의 짝, 내 사주에 나와 있을까?
한경BUSINESS
2023 .11
다시 SPA 전성시대 20년 만에 달라진 지형도
한경BUSINESS
2025 .01
세계 신발산업과 수입무역 네트워크 분석에 관한 연구 : HS CODE 제6404호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04
한국 신발기업의 해외직접투자 입지특성에 관한 사례연구
무역보험연구
2020 .01
[데이터로 보는 세상] 그야말로 ‘러닝’ 열풍…책부터 신발까지 완판
매경이코노미
2024 .10
온양온천관광지 방문객 만족이 재방문 및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지역지리학회지
2016 .08
글로벌 SPA브랜드의 언더웨어와 아우터웨어 제품 분류를 이용한 브랜드 인식과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실증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20 .08
[CASE STUDY _ 실패에서 배운다] 경영난 겪는 신발 브랜드들… 무엇이 문제일까
한경BUSINESS
2023 .07
온양지역 온천관광지의 중요도-성취도 분석 평가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17 .06
PB시대에 숨은 함의
더스쿠프
2020 .09
[류서영의 명품 이야기-살바토레 페라가모①] 신발 디자인에 인체 해부학 처음으로 접목
한경BUSINESS
2023 .05
미·중 무역분쟁이 베트남 신발·의류 산업에 미치는 영향과 시사점
월간 KIET 산업경제
2019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