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틱톡의 시대에 어중간한 유튜브 쇼츠
포브스 코리아
2023 .02
언론사 유튜브 담당자가 본 삼프로TV 현상_변화하는 플랫폼 환경, ‘유튜브 각’을 아십니까
신문과방송
2022 .03
유튜브로 애쓰는 것 보고 있다
주간경향
2025 .01
한국 언론사들의 디지털 전략_모범 답안 없지만 언론사별 정체성 확보는 핵심
신문과방송
2017 .11
언론사의 수익 다각화 전략 및 방안
연구보고서
2020 .10
국내 언론사 수익모델 동향_다양한 길 찾아 돌고돌아도 결국은 ‘콘텐츠’
신문과방송
2015 .06
언론사들, AI 어떻게 활용하고 있나
관훈저널
2024 .06
서비스 저널리즘과 언론사 수익 다변화
연구보고서
2017 .11
언론사의 커머스 시장 진출과 수익 모델 가능성_언론사 수익 다변화와 커머스 시장 진출
신문과방송
2022 .04
언론사 경영진을 만나보니_언론사와 기자 모두 노련한 ‘프로’ 돼야
신문과방송
2019 .01
유튜브는 어떻게 ‘갓튜브’가 됐나_동영상으로 1020 사로잡고 수익 배분으로 콘텐츠 확보
신문과방송
2018 .06
갈수록 열악해지는 언론사 근무 환경
관훈저널
2015 .03
언론사 디지털 혁신
연구보고서
2018 .11
유튜브와 알고리즘 정치
뉴 래디컬 리뷰
2021 .09
언론사(史)에 남고 싶었던 비주류
관훈저널
2019 .06
크리에이터로 변신하는 기자들_“유튜브에 미래가 있다”
신문과방송
2018 .11
2015 국제뉴스미디어협회 총회 참관기_“도전과 실험 없는 언론사 사라질 것”
신문과방송
2015 .06
유튜브 혁명, 언론의 위기와 기회
관훈저널
2023 .03
[광고로 보는 세상 (28)] 네이버 뉴스의 언론사 직접 광고 영업_네이버 ‘장터’에서 언론사가 직접 ‘장사’한다… 언론사 자생력 키울 기회로 삼아야
신문과방송
2020 .07
[초점] 결국은 오프라인···고객 접점 늘리기 박차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