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베이징 유니버설 스튜디오 IP 캐릭터 체험 공간 디자인이 관광객 몰입감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11
A Study on the Design of Brand IP(Intellectual Property)in the Character Economy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4 .06
메타버스 공간 사례 분석을 통한 새로운 역할로서 메타버스의 가능성 확인 - 제페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05
Brief analysis on the transformation and operation of China’s IP films
TECHART: Journal of Arts and Imaging Science
2020 .08
디즈니, 닌텐도, 네이버가 개발한 캐릭터IP를 대상으로 디자인 특징에 관한 비교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1
글로벌 특허전쟁시대의 특허 디자인 융복합 전략 연구 -국가 지식재산(IP)정책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5 .06
중국 2차원문화 환경에서의 IP(지적 재산권) 확대재생산에 대한 연구 : 애니메이션 〈몽키 킹: 영웅의 귀환〉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8 .03
메타버스 플랫폼의 혁신저항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3 .03
IP DESIGN CONVERGENCE PROCESS 적용 컨설팅 유형 연구 : 2013~2015년 디자인 IP 컨설팅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3
서유기 IP를 이용한 마스크팩의 잠재적 가치와 판매전략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2 .03
중국 웹툰 IP 마케팅의 과제와 전망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2 .09
캐릭터 상품화를 위한 개인 플랫폼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12
메타버스 환경에서 광고에 나타난 가상 캐릭터 활용과 영향의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06
중국 신화의 IP 애니메이션 창작에 관한 연구 -〈Legend of Deification(姜子牙)〉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0 .12
IP(Intellectual Property) 교육을 통한 디자인전공 대학생의 인지도 분석
기초조형학연구
2016 .02
대세 된 인기 IP 활용, 고민은 없을까
[KOFIC] 한국영화
2024 .07
IP 비즈니스를 위한 전략적 캐릭터 네이밍 연구 - 상표권 획득을 위한 캐릭터 네이밍 식별성 확보 방향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9 .01
테마파크 문화 산업 발전에서 영화와 애니메이션IP의 적용에 관한 연구 -중국 테마파크에 대한 디즈니랜드와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시사점-
기초조형학연구
2020 .12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아이돌 마케팅을 위한 Z세대의 제페토 사용 인식 분석
기초조형학연구
2022 .04
캐릭터 사례 분석을 통한 모듈형 캐릭터 디자인 개발 - ‘키즈노트’ 캐릭터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