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The Relations between eWOM's Information Characteristics and eWOM's Information Acceptance about the Programs of Lifelong Education: Focused on the Mediated Effects of eWOM's Information Credibility and Usefulness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구전 신뢰성의 선행요인과 2차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구전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3
온라인 구전의 방향성과 분산이 영화매출에 미치는 영향 : 경쟁영화 온라인 구전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9 .04
부정적·긍정적 브랜드 인게이지먼트가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1 .03
1차 온라인 구전행동 동기요인이 온라인 구전행동 방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10
의료관광상품에 대한 온라인구전 정보특성, 정보신뢰성, 정보유용성, 구전효과의 관계구조 분석 :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1
온라인 구전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원 유형간 구전방향의 불일치성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4 .06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개인의 수직적 특성이 구전요인과 구전효과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7 .01
eWOM이 구전효과 및 외식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에스닉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0 .11
온라인 구전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보원의 유형 구전정보 방향성의 불일치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0
메시지 프레이밍에 따른 온라인 양면구전의 소비자 태도효과: 사고방식유형의 조절 및 리뷰신뢰의 매개효과
소비자학연구
2016 .01
구전정보 발신자의 구전동기와 구전정보 원천이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The Verification of Word-of-Mouth Communication Effect : With Focus on the Choice of College Students on Movie
산업혁신연구
2018 .01
The Impacts of Negative Electronic Word-of-Mouth on Attitudes toward a Company : Moderating Effect of Gender Difference
경영교육연구
2018 .08
확산모형을 이용한 온라인구전효과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구전정보의 신뢰성이 환자경험에 미치는 영향: 정보원천(오프라인, 온라인)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의료서비스상품의 온라인 구전조회수에 영향을 미치는 구전정보특성에 관한 분석
상품학연구
2018 .01
SNS 마케팅에서 사회적 관계 변수들이 온라인 구전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보험연구
2020 .01
SNS상의 2차 구전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과시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빅데이터를 이용한 온라인 구전 문화 분석
문화산업연구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