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Digital Item Purchase Model in SNS Channel Applying Dynamic SNA and PVAR
유통과학연구
2020 .01
개인 사용자의 아이템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아이템 추천 방법 개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확률형 아이템에 대한 법적 규제 필요성
법학논총
2022 .06
[아이템] SUMMER TIME
한경MONEY
2024 .08
왜 게이머들은 게임을 하면서 아이템을 구입하는가?: 게임 아이템 구입동기에 따른 계획행동이론의 확장
광고PR실학연구
2023 .05
게임 이용자 유형이 유료 아이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몰입, 충동, 지각된 스트레스 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마케팅저널
2021 .12
메타버스 플랫폼 상 아이템의 지식재산권 보호 - 게임 아이템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IP Focus
2022 .12
확률형 아이템 이슈가 남긴 것들
KISO 저널
2024 .12
확률형 아이템 위험 사용의 변화과정 탐색: 심리적 변인을 중심으로
한국중독범죄학회보
2023 .04
메타버스 이용자의 자기표현과 자아현존감이현실아이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3 .06
현존감과 사회비교가 모바일 FPS 게임 아이템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3 .03
블록체인을 이용한 게임 아이템 거래소의 설립과 운영 가능성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부분 유료 모바일 게임 이용자의 아이템 구매 분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챗GPT가 불러올 거대한 변화 이 세상 모든 아이템은 AI를 접목한다!
나침반 36.5도
2023 .03
확률형 아이템 정보표시 의무화 제도에 대한 소고
연세법학
2024 .07
당신은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아니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 물질적 구매와 경험적 구매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초점] 가짜일수록 빛난다, 비건 아이템!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2
디지털 세상 속에서 어린이들은 어떻게 살아갈까?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4
디지털 세상에서 유아교사로 살아가기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5
디지털 시대의 소외와 포용, 그리고 공법적 대응
법과사회
202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