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무크를 활용한 한국어 수업 사례 연구 - 중국에서의 <한국어 입문> 강좌를 중심으로 -
화법연구
2019 .01
중국에서 한국어 무크 발전 방향성 연구 - 한국어 무크의 구축 및 사용 상황에 관한 조사를 기반으로 -
언어와 문화
2019 .01
대학의 대규모 온라인 공개강좌 활용과 윤리적 쟁점들
윤리연구
2021 .12
K-MOOC를 위한 한국어 강좌 개발과 실제- ‘한국어를 부탁해’ 중급 과정을 중심으로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018 .01
University Students’ Experience with MOOC for L2 Learning: A Case Study
현대영어영문학
2019 .01
온라인 공개수업(MOOCs)을 통한 종교교육 현황과 특성
종교교육학연구
2023 .02
K-MOOC를 활용한 문화교육 방법론 연구 - 문화콘텐츠와 이미지를 중심으로 -
언어와 문화
2019 .01
MOOC 기반 학습이 대학생의 영어 성취도 및 수업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언어과학연구
2017 .09
온라인 수업에 대한 통번역대학원생들의 인식 및 선호도 사례연구
통번역학연구
2020 .01
대중 공개 온라인 강좌(MOOCs)를 활용한 한국어교육의 확산
한국학논집
2020 .03
온라인 통번역교육에 대한 교수자 인식 - 통번역대학원 사례 연구
번역학연구
2020 .10
MOOC(Massive Open Online Course)에서 교사-학습자간의 상호작용 특성과 확장성 고찰 : MOOC상에 나타난 중개자(staff)의 특이한 identity 현상 고찰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K-MOOC 튜터의 역할과 역량 - 한국어 강좌를 중심으로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021 .08
[토론문] MOOC(Massive Open Online Course)에서 교사-학습자간의 상호작용 특성과 확장성 고찰 : MOOC상에 나타난 중개자(staff)의 특이한 identity 현상 고찰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한국어 교육을 위한 대중 공개온라인 강좌(MOOC) 개발의 원리와 실제 - ‘Learn to Speak Korean 1’사례를 중심으로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016 .01
온라인수업에 대한 통번역대학원 학습자 인식 - 교수자 인식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통번역학연구
2021 .01
게이미피케이션과 마이크로러닝을 활용한 K-MOOC수업이 몰입과 학습지속의향에 미치는 영향
영어교과교육
2023 .05
MOOC 학습활동이 대학생의 영어 학업성취와 자기주도적 학습능력에 미치는 효과
영어영문학21
2021 .09
COVID-19 영향으로 인한 한국 이공계 대학생의 영어 온라인수업에 대한 인식 연구
언어학
2021 .01
코로나 19로 인한 온라인 수업과 실시간 온라인 시험에 대한 대학생 인식 연구
대학교양교육연구
202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