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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언론학보
2023 .12
패션, 사회, 미디어: 그 관계에 대한 이론적 연구
문화와 사회
2019 .04
패션디자인 플랫폼 활용 전략: AI, 스마트팩토리 플랫폼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비건 패션 브랜드의 활성화를 위한텍스트 마이닝 기반 소비자 인식 조사 연구
인문사회 21
2022 .08
변화하고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속에서의태국 패션디자이너의 작품에 나타난 패션 특징 연구
인문사회 21
2023 .06
유행 및 스키마 이론에 기반을 둔 메소 수준의 의류패션 소비자 세분화 연구
한국창업학회지
2019 .01
3D 프린팅 신기술 등장에 따른 패션디자인 보호를 위한 저작권법의 재조명
경영법률
2020 .01
메타버스에서 패션디자인의 저작권 보호 연구 — 제페토(ZEPETO) 아바타의 가상패션을 중심으로 —
경영법률
2022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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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CCA] 보고서(ALIO)
2017 .02
IT 패션과 지적재산권
IT와 법연구
2016 .01
Digital Fashion: A systematic literature review. A perspective on marketing and communication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1 .01
진화하는 소비자, 급변하는 패션시장 : 2015 중국 소비자와 패션시장의 미래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5
Taking K-fashion Worldwide: The Evolving Structure of the Korean Fashion Industry and Implications for Policy
KIET Industrial Economic Review
2021 .04
[유럽] 영국 패션산업 동향 (15년 17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11
색 선호도에 따른 패션상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9 .01
패션산업의 대체적 분쟁해결제도 적합성- 패션산업의 중재 제도 도입을 중심으로 -
중재연구
2015 .01
중국 소비자의 위챗 이용이 지속가능한 패션 소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의 환경지식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국제경영리뷰
2023 .06
패션 라이브커머스 특성에 따른 하향식 공동가치창출과 접근효과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4 .08
모바일 커머스 가치명제를 적용한 패션상품 구매의도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6 .02
비(非)패션 분야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패션브랜드의 디자인 관점 분석 - 디자인 분야 -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4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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