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슈] ‘점입가경’…신선식품 배송경쟁
넥스트 이코노미
2021 .11
Understanding US consumers’ fresh food e-commerce quality perception and behaviors: Applying the task-technology fit theory
e-비즈니스연구
2025 .02
중국 신소매 신선식품마트의 선택속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9 .01
중국 신선식품 플랫폼 신뢰와 이용에 관한 연구: 소비자 동기 조절효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3 .03
신선식품배송 기업의 성장전략과 향후 우리나라 창업기업을 위한 제언
경영사연구
2024 .02
COVID-19에 따른 전자상거래 활용요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차이에 대한 연구 : 신선식품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02
신선식품 전자상거래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 및 시장 동향 분석: 텍스트 마이닝 기법의 활용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8
[유통경제 한눈에 보기] 12월 소비자물가 1.9%↑… 신선식품 14년만 최고치
넥스트 이코노미
2025 .02
한국 대형마트 식품 매출액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인문사회 21
2023 .06
중국 신선식품 신소매 모델과 기업사례분석: 코로나19 이후를 중심으로
아시아연구
2020 .11
“누구를 위해서 마트 문 닫나”
ANDA
2022 .08
농식품 시간 가격 할인에 관한 연구 : 대형마트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8
‘냉장식품·냉동식품·신선식품’ 고객 발길 돌릴 대형마트의 반전 카드
한경BUSINESS
2023 .10
빅데이터를 활용한 식품 유통 플랫폼에 대한 소비자 인식 분석: 텍스트 마이닝과 의미연결망 분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1 .02
중국의 신선제품 B2C를 위한 라스트 마일 배송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7 .01
Exploring the Development of E-commerce for Fresh agricultural Products under the Background of E-commerce Law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2
[이슈] 마트 아닌 마트 같은 ‘식자재마트’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1
A Study on Consumer Attitude to Pricing Strategies for Perishable Foods
유통연구
2016 .04
인천지역의 콜드체인 물류거점화 전략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20 .01
식품유통플랫폼의 정보 품질이 정보-과업 적합성, 정보 신뢰, 정보 이용성과 및 식품유통플랫폼에 대한 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2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