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그 많던 시청자는 어디로 갔을까?
방송문화
2017 .03
예능 프로그램 점검_이미지 메이킹 도구로 전락한 예능 예능이라서 가능한 ‘날카로운 질문’ 던져야
신문과방송
2021 .12
한국과 중국의 실시간 참여 예능 프로그램 비교
문화예술경영학연구
2019 .01
[Business Point of View] 넷플릭스 vs 쿠팡 OTT 예능 전쟁_예능에 약한 넷플 예능으로 맞불
더스쿠프
2023 .11
시청자가 평가하는 방송- 뉴스‧시사교양_자기반성 없이 시청자 신뢰 회복 불가능
신문과방송
2018 .09
드라마 홍보의 세계_1년 100여편 시청자 궁금증 키우는 게 핵심
신문과방송
2015 .01
[CULTURE INSIGHT] 신기록 쓰는 ‘눈물의 여왕’… 그대로인 듯 변화한 K드라마
한경BUSINESS
2024 .04
지상파 방송 탈출하는 드라마·예능 PD들 : 제작 환경 변하지 않으면 창작자와 시청자 모두 잃는다
신문과방송
2024 .12
지역방송의 시청자위원회 운영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중국(심천) 24-10호] 2024년 상반기 중국 드라마&예능 시장 현황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4 .10
[중국] 2015 중국에서의 한국예능 (15년 6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04
언택트 시대의 예능·드라마_대면과 비대면, 택일하는 시대는 갔다
신문과방송
2020 .11
방송사 시청자위원회의 운영 현황 및 문제점_시청자위원회의 위상 재정립하고 시청자 권익 보호에 적극적으로 나서길
신문과방송
2022 .04
나는 드라마에서 나를 찾는다 : 최근 드라마 경향에 대한 심리학적 분석
방송문화
2016 .03
한국 예능프로그램의 중국 현지화 만족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3 .02
[러시아 24-02호] 러시아 TV의 한국 드라마 및 예능프로그램 리메이크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4 .08
드라마 생산자로서의 TV드라마 작가 연구 : 드라마 작가의 성장과정과 드라마 생산과정의 갈등과 타협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한국 콘텐츠 미국시장 소비자조사 결과-예능
[KOCCA] 글로벌&특화보고서
2015 .01
한국 콘텐츠 미국시장 소비자조사 (예능)
[KOCCA] 글로벌&특화보고서
2019 .12
유튜브 시대, 시청자 방송 참여의 의미 고찰 : 시청자 참여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2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