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22 명품 소비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2
명품 왜 올리고 왜 사는가
더스쿠프
2023 .02
명품 소비 및 명품 쇼핑 앱(플랫폼) 관련 U&A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3
[김대기 특파원의 차이나 프리즘] 2021년 중국 경제 낙관론 솔솔 中 사회과학원 “7.8% 성장 전망”
매경럭스맨
2021 .01
[Global : 김대기 특파원의 차이나 프리즘] 코로나19 여파로 크게 위축된 中 경제 깊어지는 지도부의 고민… 전망은 엇갈려
매경럭스맨
2020 .05
[Current Economy] 부메랑 맞은 명품 플랫폼_명품을 왜 ‘머트발’에서 사?
더스쿠프
2023 .06
[Global : 김대기 특파원의 차이나 프리즘] 중국 경제에 짙게 드리운 ‘회색 코뿔소’ 그림자
매경럭스맨
2019 .01
20대 중국 여성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명품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2020 .01
남성의 명품 소비와 차이의 문화정치 : 한국 사회 30대 남성의 소비 경험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6 .02
[데이터로 보는 세상] 불경기 영향일까…명품 의류 소비 인식 ‘악화’
매경이코노미
2025 .03
전통시장 명품화 전략 연구
정책연구
2015 .12
[Current Economy] 명품가격 해마다 팍팍 오르는 이유_명품은 배짱을 튕길 만했다
더스쿠프
2020 .08
[김대기 특파원의 차이나 프리즘] 5G 패권 경쟁에 뛰어든 중국 : 덩샤오핑의 ‘점→선→면→전면 전략’처럼2030년 5G 연계시장 1070조원 달할 듯
매경럭스맨
2019 .05
명품 플랫폼 이용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2 .06
[데이터로 보는 세상] 명품은 20대부터…빨라지는 ‘플렉스 소비’ 외
매경이코노미
2023 .11
[Company Insight] 신세계백화점│명품전략의 그림자_명품이 어디 거기만 있답니까
더스쿠프
2020 .02
[김대기 특파원의 차이나 프리즘] ‘코로나19’ 통제의 역풍, 中 공산당 체제 위기 변수로 떠올라
매경럭스맨
2020 .03
[TREND] F&B에 빠진 명품 브랜드 : 구찌·디올서 미식도 즐기고 명품도 사고
매경이코노미
2022 .05
[김대기 특파원의 차이나 프리즘] 中 2분기 성장률 3.2% 기록하며 V자형 반등했지만… - 시장의 이목은 中 경제 둘러싼 대내외 불확실성에 쏠려
매경럭스맨
2020 .08
[Special] SpecialⅠ_한국, 명품 소비 세계 1위의 명암
매경럭스맨
202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