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제도] 지상파TV와 신문은 어떻게 다른가?
방송문화
2015 .03
지상파TV광고 Up-Sales를 위한 전략적 마케팅 방안 개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6 .08
OTT 환경에서 국내 미디어의 혁신 전략 - 지상파 TV를 중심으로 -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5 .04
종합편성채널 출범이 지상파 방송 뉴스에 미친 영향 : 저녁종합뉴스 보도관행에 대한 개입시계열 분석
한국방송학보
2016 .01
[프랑스] 응급처치 받는 지상파 텔레비전
신문과방송
2020 .09
獨, 2022년 주요 지상파 채널들의 정보 프로그램 분석 결과 발표 - ZDF, 전체 방송시간 중 45.5% 정보 프로그램으로 편성 -
해외방송정보
2023 .06
편성의 개념정립과 확대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11
지상파 TV에 대한 태도와 SNS에 대한 유용성 :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4 .07
TV 같이 보실래요?
주간경향
2025 .04
‘지역’은 지상파의 강력한 무기다
방송문화
2019 .06
프랑스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15 .12
프랑스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15 .11
지상파방송이 아닌 대안이 있는가?
방송문화
2020 .12
매체 환경 변화에 따른 지상파 TV 콘텐츠 이용 행태 변화에 관한 연구 : 두 시점 간 비교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지상파 금요 드라마 등장으로 본 TV 편성 전략_‘금요일’의 재발견-재미와 도전정신이 필요한 때
신문과방송
2015 .07
채널 이미지가 채널 선호도와 향후시청의향에 미치는 영향:지상파TV, 케이블TV, 종합편성 채널을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광고비 자원의 매체별 경쟁에 관한 연구 : 지상파TV, 케이블TV, 온라인동영상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8 .08
새로운 질문을 위한 진단과 결단 : 지상파방송의 매출과 비용구조 분석
방송문화
2025 .03
SNS 온라인 리뷰를 활용한 TV프로그램 품질평가 연구
방송통신연구
2015 .04
TV 화제성은 지상파 예능에게 불리한 성적표인가
방송문화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