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명품 왜 올리고 왜 사는가
더스쿠프
2023 .02
20대 중국 여성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명품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2020 .01
명품 소비 및 명품 쇼핑 앱(플랫폼) 관련 U&A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3
2022 명품 소비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2
남성의 명품 소비와 차이의 문화정치 : 한국 사회 30대 남성의 소비 경험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6 .02
우리나라 20대 소비자의 명품 및 명품모방품 소비행태에 관한 탐색적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5 .04
[Current Economy] 부메랑 맞은 명품 플랫폼_명품을 왜 ‘머트발’에서 사?
더스쿠프
2023 .06
전통시장 명품화 전략 연구
정책연구
2015 .12
[Current Economy] 명품가격 해마다 팍팍 오르는 이유_명품은 배짱을 튕길 만했다
더스쿠프
2020 .08
마케팅 믹스를 활용한 한국 중소기업의 브랜드 명품성 구축에 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8 .12
미디어로서의 명품 가방 소비에 관한 연구 : 2030세대의 소비 경험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5 .06
명품 플랫폼 이용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2 .06
[Company Insight] 신세계백화점│명품전략의 그림자_명품이 어디 거기만 있답니까
더스쿠프
2020 .02
한국 소비자의 명품브랜드 선호도와 신뢰도 그리고 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9 .09
[TREND] F&B에 빠진 명품 브랜드 : 구찌·디올서 미식도 즐기고 명품도 사고
매경이코노미
2022 .05
상품의 명품화 기획과 마케팅 전략: 서유럽 예술적 관점에서 본명품의 속성 분석
상품학연구
2015 .01
2025년 43조원 시장 ‘퀀텀 점프’ 네이버 3조4000억 ‘통 큰 베팅’
매경이코노미
2022 .11
명품성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기업속성과 명품성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6 .08
번지, 퀀텀 점프를 하다
국토
2019 .09
명품성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제품속성과 명품성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