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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自)테크(나테크)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7
[Global_Game] 게임업체 M&A 나선 빅테크의 꿈 : 메타버스 플랫폼 선점··· 그 중심은 게임
매경럭스맨
2022 .03
100대 그룹 자산, 3027조원… GDP 추월
한경BUSINESS
2024 .05
한국 언론의 르네상스를 꿈꾸며
관훈저널
2021 .03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게임 이용동기, 게임 효능감, 게임 규범성 및 게임 인식이 게임선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다층모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9 .12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보
2019 .01
부의 추월차선: 부자들이 말해 주지 않는 진정한 부를 얻는 방법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5 .12
온라인 교육용 게임과 청소년학습문화에 대한 Q분석
청소년문화포럼
2015 .04
대리게임금지법에 관한 비판적 검토
法學論文集
2019 .01
China’s Online Game Market Competition : Network Effects and Korea’s Influence
e-비즈니스연구
2015 .04
블록체인 게임(Dapp Game) 아이템 거래와 사행성의 관계
서강법률논총
2020 .10
온라인 · 모바일 게임의 이용과 게임 결과물의 거래를 둘러싼 법적 쟁점
법학연구
2019 .12
2021 「짠테크」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1 .04
[테크트렌드] 빅테크 기업들이 칩을 자체 개발하는 이유
한경BUSINESS
2023 .11
An Exploratory Study of the Korean Online Game Industry: A Comparative Analysis of Historical Development Stages - 1998~2019 -
경영사연구
2019 .01
소셜게임 접근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개인, 게임, 사회적 특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6
[테크트렌드] 푸드 테크의 세계
한경BUSINESS
2023 .12
온라인 게임 보안 관리가 게임 지속 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미국21-7호] 2021년, 한국 드라마 르네상스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1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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