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타 인터뷰] ‘지옥’ 세계관 만들어낸 유아인 “부담됐지만 즐겼다”
ANDA
2022 .01
[Celeb Lounge] Actor : 드라마〈소년심판〉서 법복 입고 돌아온 김혜수 - “어느 때보다 무거운 책임감, 소중한 작품”
매경럭스맨
2022 .04
[Celeb Lounge_Actor]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열연 이준호
매경럭스맨
2022 .02
[Celeb Lounge] Actress : 드라마〈저녁 같이 드실래요?〉서지혜 - “이제 더 이상 ‘차도녀〈차가운 도시 여자〉’가 아니에요”
매경럭스맨
2020 .09
[Celeb Lounge_Actress] 〈한 번 다녀왔습니다〉이민정 - “좋은 드라마로 행복한 시간… 남편 이병헌 도움 컸죠”
매경럭스맨
2020 .10
[Celeb Lounge] Actor :〈이웃사촌〉으로 돌아온 ‘믿보배’ 정우 - “연기는 비움으로써 채운다는 걸 배웠죠”
매경럭스맨
2020 .12
[Celeb Lounge_Actress] 드라마 <펜트하우스>서 열연 김소연 : “악녀 천서진, 절대 이해 못해··· 벌 받길 원했죠”
매경럭스맨
2021 .10
[Celeb Lounge] Actor :〈헌트〉서 감독 겸 배우로 열일 이정재 - “메가폰 잡게 될 줄 꿈에도 생각 못 했죠”
매경럭스맨
2022 .09
[Star&Talk] 넷플릭스 ‘지옥’ 김신록 : ‘지옥’의 최대 수혜자요? 인생 2부 시작일 뿐이죠
매경이코노미
2021 .12
넷플릭스는 K-드라마의 구원자인가? - 북리뷰: 《파우스트의 계약: 넷플릭스와 K-드라마》
신문과방송
2024 .06
포스트넷플릭스, 한국드라마의 전망과 전략
방송문화
2019 .03
[Celeb Lounge] Actor : 드라마〈사내맞선〉서 안방 시청자 사로잡은 김세정 - “한국의 에마 스톤 호칭, 좋지만 부담돼요”
매경럭스맨
2022 .05
[Celeb Lounge_Actress] 영화〈반도〉이정현 - 좀비도 못 막은 25년 차 ‘여전사’
매경럭스맨
2020 .08
[Celeb Lounge] Actor : 영화〈브로커〉서 열연 이지은(아이유) - “초심자의 행운, 지금 마음 잊지 않을 것”
매경럭스맨
2022 .07
언텍트 시대의 넷플릭스: 넷플릭스 보도에 대한 언어네트워크 분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6
[Celeb Actor] 드라마〈안나〉서 열연한 수지 - “인생캐릭터 호평, 꿈같고 행복해요”
매경럭스맨
2022 .08
경영을 넷플릭스하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0 .12
OTT 한국 드라마의 서사전략 연구: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Celeb Lounge] Actress : 영화〈삼진그룹 영어토익반〉고아성 - “좋은 영향을 주는 배우, 사람이 되고 싶어요”
매경럭스맨
2020 .11
‘넷플릭스법’ 첫 적용 사례 나왔다!
지방정부
2021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