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현장] 기적(Miracle)을 만드는 기업 ‘힐리월드코리아’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8
브랜딩 4.0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지역을 살리는) 로컬 브랜딩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자힐리야 시대의 아랍인의 삶 연구*
인문사회 21
2021 .01
‘코리아 패싱’ 사실인가
관훈저널
2017 .12
특허로 브랜딩하라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2 .12
[BOOK] 필터월드 외
매경이코노미
2024 .07
[프로덕트] 비즈월드코리아, ‘천연 산화질소’로 관심집중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1
기술 스타트업의 브랜딩
포브스 코리아
2024 .11
잡지 『코리아』
근대서지
2017 .06
[Book] 트렌드 코리아 2020
매경럭스맨
2019 .12
월드비전 핵심가치 프로젝트
한국사회복지행정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6 .04
정치 브랜딩 시대, 언론의 역할
관훈저널
2021 .06
[CULTURE INSIDE] K-드라마월드는 확장 중
한경MONEY
2023 .07
제조 강국 코리아
매경이코노미
2022 .10
한국 장수 브랜드와 식품기업의 공동 브랜딩 유형이 소비자 지각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2 .12
1인브랜딩으로 벤츠를 타라: 1인브랜딩연구소 최서준 회장의 이야기와 깨달음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4차 산업혁명 시대, 진로체험 활성화를 위한 잡월드의 역할과 과제
한국진로교육학회 학술대회지
2020 .11
[기업 | 오르코리아] 3모두가 주인이 되는 기업 ‘스테미코리아’’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2
창업가의 브랜딩: 브랜드 전략이 곧 사업전략이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