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anagement_문기환의 Media Watch] “요즘 젊은 기자들은 술은 커녕 식사도…”_확 달라진 언론-홍보실 교류 문화
인사이트코리아
2023 .01
[문기환의 Media Watch] 언론 스스로 본연의 자세로 돌아가야 : 기자는 자존심을 먹고 산다
인사이트코리아
2017 .07
문기환의 Media Watch
인사이트코리아
2017 .01
[문기환의 Media Watch] 한 겨울 스키장서 란제리 패션쇼 하면 어떨까
인사이트코리아
2019 .12
[문기환의 Media Watch] ‘정의’란 무엇인가
인사이트코리아
2017 .02
[문기환의 Media Watch] 번지르르한 말보다 진정성·콘텐츠가 중요
인사이트코리아
2021 .09
[문기환의 Media Watch] “아니, 이걸 왜 언론에 발표하려는 거지?”_대통령·CEO의 이미지 관리 ‘President Identity’
인사이트코리아
2022 .09
[문기환의 Media Watch] 같은 편끼리 낄낄거리는 1인 유튜브의 한없는 가벼움
인사이트코리아
2020 .02
[2 문기환의 CEO&소통] 민주주의와 언론
인사이트코리아
2016 .12
[문기환의 Media Watch] 기자를 속이려하지 말라
인사이트코리아
2017 .06
[Management_문기환의 Media Watch] “좋은 자리 내치고 언론사로 복귀하는 까닭…”_언론과 기자의 명예와 자존심
인사이트코리아
2023 .02
[문기환의 Media Watch] ‘택시 운전사’와 기자, 진실을 말하다 : 위르겐 힌츠페터의 기자 정신 우리 언론도 배워야
인사이트코리아
2017 .09
[문기환의 Media Watch] 홍보맨과 기자, 가상세계서 ‘밀당’ 한다
인사이트코리아
2021 .12
[문기환의 Media Watch] 무너진 홍보와 광고의 경계
인사이트코리아
2019 .11
[Management_문기환의 Media Watch] 후쿠시마 방사능 오염수 마셔도 되나_언론마다 제각각…국민 혼란 가중
인사이트코리아
2023 .07
[문기환의 Media Watch] 기자는 왜 자꾸 언론사를 떠나나_저널리스트의 위기 그리고 기회
인사이트코리아
2022 .07
언론, 기자 그리고 ‘기레기’
관훈저널
2018 .03
[MANAGEMENT_문기환의 Media Watch] 추석 명태 값 폭등이 대기업 때문이라고? : 기업을 ‘희생양’으로 만든 정부에 놀아난 언론
인사이트코리아
2017 .10
[Management_문기환의 Media Watch] 홍보맨·기자·앵커도 “저리 비켜~”_인간 일자리 대신하는 AI 돌풍, 어디까지…
인사이트코리아
2023 .03
[문기환의 Media Watch] 팩트 확인 없이 잘못 짚어 벌어진 해프닝
인사이트코리아
202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