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초점] 대형마트, 리뉴얼이 살길이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8
[컴퍼니] 글로벌 직판브랜드로 재도약하는 리만코리아 : 전 브랜드 업그레이드 리뉴얼 출시
넥스트 이코노미
2025 .02
[대구경북지역의 신성장전략 모색] 주요 선진국 산업도시의 리뉴얼 경험과 시사점
[BOK] 한국은행 단행본
2016 .12
[Company] ‘정관장’ 브랜드명 ‘JUNG KWAN JANG’으로 통일_인삼공사, 브랜드 리뉴얼 통해 글로벌 기업 발돋움
인사이트코리아
2023 .08
[스페셜리포트] “누구나, 쉽고, 편하게” 애터미 홈페이지 리뉴얼
넥스트 이코노미
2022 .12
[Company] 롯데제과 설레임 리뉴얼_스무살 아이스크림 설레는 변신
더스쿠프
2022 .07
[Business Point of View] 건설사 BI 경제학_BI 리뉴얼 열풍 바꾼다고 흥하랴
더스쿠프
2019 .04
[Market Watch] 롯데웰푸드 ‘위즐’ 리뉴얼 : 달콤한 즐거움의 선물 외
더스쿠프
2025 .04
프랜차이즈 브랜드 리뉴얼 이미지가 호감도, 고객만족,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반찬전문점을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18 .01
“S커브에 올라탄 LG이노텍… LG전자는 ‘세계 100대 브랜드’ 진입 기대”
한경BUSINESS
2024 .05
[Company Insight] 홈플러스 | 폐점 대신 리뉴얼 : 한발 늦은 전략의 성적표
더스쿠프
2022 .03
LG그룹 새로운 2인자 ‘권봉석’ : 인화 지우고 ‘LG답지 않은 LG’ 만들까
매경이코노미
2021 .12
[SPECIAL REPORT 2] 일본 전통시장 혁신 현장을 가다 (4) 쇼와노마치_50년 전 쇼와 시대로 시간 여행 ‘레트로 리뉴얼’ 2년 새 관광객 8배↑
매경이코노미
2022 .07
국제범죄방지를 위한 UNㆍ국제협력 및 연구(XVI) : VFAC 리뉴얼 사업
형사정책연구원 연구총서
2020 .12
[마켓] 불붙는 아웃렛 대전 in 부산 : 유통 3사 각자의 색으로 리뉴얼 승부수
넥스트 이코노미
2024 .10
[Special Report 1] 백화점의 달라진 리뉴얼 전략 : 지상에 W컨셉 지하에 버버리 고정관념 깨다
더스쿠프
2022 .05
[Special Ⅱ_LG가전] 가전이야? 가구야? “우리 LG家 확 달라졌어요”
매경럭스맨
2019 .10
[되살아난 LG그룹 버팀목] 2년 전 던진…LG전자의 승부수 통했다
매경이코노미
2023 .10
두 달 새 시총 13조 ↑…車에 미래 건 LG : 실적 쇼크에도 LG그룹 주가 상승세…LG전자 올해 전장 수주잔액 100조 예상
한경BUSINESS
2023 .03
[ESG 경영 선도기업 ⑬LG그룹] LG에너지솔루션에 ESG 탑재한 구광모 LG그룹 회장 : “이해관계자에게 사랑받는 지속가능경영” 추구
월간중앙
202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