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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ial Report] 코로나19 대출과 소 없는 외양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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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4
공정한 직무 수행의 새로운 기준, 이해충돌방지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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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1
[취재후기] ‘이해충돌’ 화두를 던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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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8
[취재후기] 시장님을 둘러싼 이해충돌! 길어지는 ‘침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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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충돌방지법에 관한 헌법적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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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9
이해충돌 방지를 위한 공직자의 제한·금지 행위 5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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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3
[Business Point of View] SCOOP? STORY! 단통법 개정안의 문제점_외양간 고치면 소 잃지 않으려나
더스쿠프
2020 .09
이해충돌 방지를 위한 공직자의 신고·제출 의무 5가지
지방정부
2022 .02
[Special Report 3] 방향 잃은 오스템임플란트 횡령사건 : 사라진 질문과 허술한 외양간
더스쿠프
2022 .01
[전성인의 난세직필 29] 소를 잃었으면 외양간이라도 고쳐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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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08
2400원 횡령에 ‘장발장 판결’ 최고위 법관들이 놓친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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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무늬만 ‘특수’한 대학원에서 진정한 ‘특수대학원’으로: 교육대학원을 중심으로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8 .09
[Expert’s Column] 김필수의 Clean Car Talk | 요소수 대란의 교훈 : 소 잃고 외양간 고치기의 비극
더스쿠프
2021 .11
사회적 부패방지를 위한 이해충돌방지법에 관한 연구 - 이해충돌방지법과 토지거래규제 입법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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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1
국내 대학원 교육에 대한 연구 동향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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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8
연구자들을 위한 공간으로서의 대학원
대학: 담론과 쟁점
2024 .09
공직자의 이해충돌 규제 제도에 관한 연구 — 캐나다 이해충돌 규제 제도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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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8
일반대학원 파트타임 박사과정생의 학습경험에 관한 연구 - A 대학원 교육학과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21 .06
[ESG 교육 현장_중앙대 ESG 최고위과정] “ESG 실무에 초점…정부 지원으로 교육비 무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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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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