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ART 1] 변경의 공허한 경제학_괜히 이름값이란 말이 생겼겠는가
더스쿠프
2020 .04
[Webtoon] 눙눙이의 지구 구하기 | 새들의 비밀 2편 : 새 키위 과일 키위
더스쿠프
2023 .04
[브랜드 인사이트] 브랜드가 주가를 바꾼다···저평가를 피하는 방법
한경BUSINESS
2024 .06
[SPECIAL REPORT 1] ‘황제주’ 이름값 할까 에코프로의 모든 것
매경이코노미
2023 .07
[브랜드 인사이트] AI 시대에 필요한 브랜드 리더십이란?
한경BUSINESS
2024 .11
빅데이터와 인사이트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브랜드 인사이트] 브랜드의 추구미를 완성하는 ‘한마디의 힘’
한경BUSINESS
2024 .05
[Recommended Stock] 2020년 하반기 추천주 26選_불확실성의 시대 대장주의 이름값
더스쿠프
2020 .08
[브랜드 인사이트] “시작은 반이 아니다, 진짜는 지금부터다”… 브랜드 관리의 3가지 전략
한경BUSINESS
2025 .04
‘재개발 대장주’ 이름값 한남뉴타운 대해부
매경이코노미
2022 .11
그린키위 및 골드키위를 이용한 프렌치 드레싱 제조의 혼합비율 최적화의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8
[김희정 H&B아시아 대표 인터뷰] 20대에 제스프리 지사장 거쳐 ‘100년 만에 가장 맛있는 사과’ 독점
한경BUSINESS
2023 .04
인사이트 상법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0 .12
[Current Economy] 사모펀드의 한계와 태생적 리스크_허술한 규제 위에서 ‘이름값’이 춤췄다
더스쿠프
2020 .10
[브랜드 인사이트] ESG를 위한 ‘커뮤니티 브랜딩’의 3단계
한경BUSINESS
2023 .04
[브랜드 인사이트] 한국 톱 50 브랜드 가치 200조 돌파… ‘새로운 중력’이 되다
한경BUSINESS
2023 .05
서비스 디자인 : 실무에서 들춰보는 인사이트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6 .12
[브랜드 인사이트] 2030세대, 브랜드와 공감 중시… 패키지에서 강렬한 첫인상 남겨야
한경BUSINESS
2024 .10
[브랜드 인사이트] 왜 나이키는 2만 개 운동화로 ‘Z세대 놀이터’를 만들었나
한경BUSINESS
2023 .06
[REAL ESTATE] ‘은평구 재개발 3대장’ 이름값 하나 : 불광5구역, 마침내 앓던 이 빠졌네
매경이코노미
202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