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포켓몬빵 제친 ‘크보빵’ 인기… 뭐길래?
한경BUSINESS
2025 .04
[브랜드 인사이트] ESG를 위한 ‘커뮤니티 브랜딩’의 3단계
한경BUSINESS
2023 .04
빅데이터로 본 요즘 뜨는 앱_포켓몬빵 인기에 ‘포켓몬고’ 제2전성기
매경이코노미
2022 .08
[브랜드 인사이트] 브랜드의 추구미를 완성하는 ‘한마디의 힘’
한경BUSINESS
2024 .05
[브랜드 인사이트] 브랜드가 주가를 바꾼다···저평가를 피하는 방법
한경BUSINESS
2024 .06
브랜딩 4.0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브랜드 인사이트] AI 시대에 필요한 브랜드 리더십이란?
한경BUSINESS
2024 .11
빅데이터와 인사이트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한국 빵값 왜 비쌀까 : ‘빵빵함’ 넘어선 비싼 빵값의 민낯
더스쿠프
2024 .07
(지역을 살리는) 로컬 브랜딩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마케팅] 제2의 포켓몬빵은 무엇일고? : 유통가 한정판 굿즈 인기... 중심에는 MZ세대
넥스트 이코노미
2022 .10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 CT인사이트 IP, 게임 강국에 포켓몬고가 없는 이유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6 .10
[SPECIAL REPORT 2] 포켓몬빵·프로스펙스 ‘품절 대란’ : 올드 브랜드 ‘역주행’ 비결 3
매경이코노미
2022 .05
[브랜드 인사이트] 찰떡같은 이름으로 전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다…글로벌 브랜딩의 비밀
한경BUSINESS
2024 .08
‘크보빵 열풍’으로 보는 2030 여성팬들의 소비 파워 : “이제 야구장은 경험을 파는 곳으로 진화”
월간중앙
2025 .05
"더 퍼스트 슬램덩크", "포켓몬빵", "Y2K패션" 복고 인기 이유는
지방정부
2023 .04
[Infographic] 金빵 시대 : 곡물가격 떨어져도 빵값은 빵빵
더스쿠프
2023 .12
[브랜드 인사이트] “시작은 반이 아니다, 진짜는 지금부터다”… 브랜드 관리의 3가지 전략
한경BUSINESS
2025 .04
창업가의 브랜딩: 브랜드 전략이 곧 사업전략이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빵 자매의 빵빵한 여행: 빵이라면 죽고 못 사는 빵 자매의 유럽여행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9 .12
0